가족 토템 기둥의 반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박물관장

가족 토템 박물관은 2019년 10월에 유물을 송환하기로 약속했으며, 세습 대표는 소송에서 주장합니다.

퍼스트 네이션 추장은 Royal B.C. 박물관이 증조할아버지의 토템 기둥을 반환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것은 박물관이 유물을 놓아주기로
약속한 지 2년이 지난 후 그의 지역 사회 구성원들에게 상처를 입혔습니다.

BC 주 센트럴 코스트의 벨라 쿨라 인근에 위치한 눅솔크 퍼스트 네이션의 유전 족장 스누시알트와(데릭 스노우)는 지난 1월 고
루이 스노우가 조각한 토템 기둥을 반환하지 않은 이유로 빅토리아에 있는 박물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다.

국가 지도자들이 2019년 10월 박물관을 방문하여 반환을 요청한 후 Snuxyaltwa 제목의 ​​전 소유자.

먹튀검증사이트

Snuxyaltwa는 CBC의 Daybreak North에서 진행자 Carolina de Ryk에게 “아름다운 기둥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왕립 박물관에 속하지 않고 어떤 박물관에도 속하지 않습니다.”

이 유물은 1900년대 초 Nuxalk 회원들이 Bella Coola로 이전하여 천연두 전염병을 피하기 전에 Talleomy(South Bentinck)에 있는 Snuxyaltwa 가족의 롱하우스 입구 기둥이었습니다. 커뮤니티는 그 즈음에 토템 기둥을 잃었습니다.

유물은 결국 Royal B.C. 박물관은 박물관 3층의 토템 홀에 전시되어 있던 곳에서 1월까지 전시를 탈식민화하기 위한 박물관의 노력의 일환으로 전체 바닥을 폐쇄했습니다.

가족 토템 기둥

‘그들은 토템 기둥을 돌려 보내야 한다’

박물관은 부분적으로 진실과 화해 위원회(Truth and Reconciliation Commission)에 대한 응답으로 그리고 또한 B.C. 유엔 원주민 권리 선언(UNDRIP)을 이행하겠다는 정부의 약속.

원주민 유물의 지속적인 송환 가족 토템

그러나 Snuxyaltwa는 B.C.에 제출한 민사 소송에서 밝혔듯이 1월 13일 대법원은 박물관의 전 CEO인 Jack Lohman이 유물 반환에 동의했지만 여러 요청에도 불구하고 반환을 위한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Snuxyaltwa는 박물관의 3층이 폐쇄되었을 때 토템 기둥을 Nuxalk First Nation에 반환했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는 “만약 그들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 올바른 일을 하려면 다양한 물건을 훔친 사람들에게 돌려주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토템 기둥이 어떤 상태에 있더라도 벨라 쿨라에게 다시 보내야 합니다.”

국내 기사 보기

로얄 BC 박물관은 계류 중인 소송을 인용하면서 Snuxyaltwa의 논평에 대한 응답에 대한 CBC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2월 원주민 직원에 대한 인종차별 혐의로 사임한 후 두 달 전 Lohman을 교체한 새로운 CEO Alicia Dubois는 그녀가 원주민으로서 유물을 원주민에게 송환하기 위한 박물관의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ubois는 화요일 CBC의 On Island에서 게스트 호스트인 Kathryn Marlow에게 “그것은 매우 중요한 작업이며 원주민 팀이 … 매우 의미 있는 방식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는 것부터 시작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