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부 후 인도네시아는 증가를보고 있습니다.

거부 후 인도네시아는 증가를보고 있습니다.
자카르타–인도네시아의 이웃 국가들이 올해 초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 동안, 세계에서 네 번째로 인구가 많은 국가인 인도네시아 정부는 모든 것이 괜찮다고 주장했습니다.

연설에서 테라완 아구스 푸트란토 인도네시아 보건장관은 인도네시아 국민들에게 전 세계적으로 수만 명이 감염되더라도 바이러스를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거부 후

토토사이트 추천 푸트란토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마련하거나

검사를 늘리는 데 집중하기보다 인도네시아의 “면역력”과 감염이 없는 인도네시아를 위한 기도의 힘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는 인도네시아가 사례를 보고하지 않기로 결정했음에 틀림없다는 하버드 대학 연구원의 보고서를 “모욕적”이라고 일축했다.more news

한편, 인도네시아의 남쪽 이웃인 호주와 싱가포르와 같은 일부 동남아

국가들은 1월 말에 봉쇄 및 추적 조치를 포함한 조치를 빠르면 1월 말에 조치를 취하여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신속하게 문을 나섰다.

반면 인도네시아는 3월 초까지 첫 확진자가 나오지 않았다. 월요일 현재 이

나라는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 590명을 포함하여 최소 6,760명의 감염자를 보고했으며,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국가보다 더 많은 사망자를 냈습니다.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은 지난달 정부가 인도네시아의 코로나바이러스 상황에 대해 대중에게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인정했다.

그는 “사실 공황을 일으키고 싶지 않아 특정 정보를 대중에게 전달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난해 말 대유행이 시작된 중국 중부 도시인 우한에서 인도네시아 휴양지 발리로 여행을 갔다가 돌아온 중국인 관광객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이면서 인도네시아에서 사례가 없다는 의혹이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2월 초 중국으로.

거부 후

그러나 인도네시아 당국은 무하마드 마푸드 국방장관이 “인도네시아에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선언하면서 즉각 사건을 축소했다.

경제 성장에 대한 열망에 자극을 받은 위도도는 광대한 군도 국가에 바이러스 사례가 있을 가능성을 무시하고 푸트란토의 이론을 홍보했습니다.

그러나 특히 현지 언론이 폐렴과 유사한 증상을 보이는 인도네시아 환자의 사망 사례를 보도한 후 대중 사이에서 회의론이 있었습니다. 정부의 명백한 투명성 부족으로 인해 많은 인도네시아인들이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정보를 스스로 찾고 일부는 자가격리를 선택했습니다.

인도네시아 대학의 역학 전문가인 판두 리오노(Pandu Riono)는 이르면 1월에 이 나라에 바이러스 사례가 있었지만 제한된 테스트 능력으로 인해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전환점은 정부가 3월 2일 국내 첫 2건의 사례를 발표했을 때였습니다. 향후 몇 주 동안 수십 명의 다른 감염이 확인되어 Widodo 행정부는 마침내 전국적인 사회적 거리두기를 명령하고 모든 비필수 활동을 중단하는 등 심각한 조치를 취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너무 적었고 너무 늦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거주하는 리스티 아멜리아나(Risti Ameliana)는 “이번 발병은 쓰나미보다 내 삶에 더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하지만 정부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면 이것이 세계적 대유행이기 때문에 더 어려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