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슬레인 맥스웰, 성매매 혐의로

기슬레인 맥스웰, 성매매 혐의로 20년형 선고

기슬레인

Maxwell의 변호사는 60세의 그녀가 12월에 미국에서 직면한 6건의 혐의 중 5건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은 후 관용을 촉구했습니다.

3년 전 뉴욕 감옥에 갇힌 자신. 사진: 릭 바조나스/AP
뉴욕의 빅토리아 베킴피스
2022년 6월 28일 화 19.31 BST
기슬레인 맥스웰(Ghislaine Maxwell)은 화요일 제프리 엡스타인(Jeffrey Epstein)을 학대하기 위해 십대 소녀들을 조달한 혐의로 뉴욕 성매매 사건에서 20년형을 선고받았다. 60세인 맥스웰은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다.

한때 앤드루 왕자와 빌 클린턴을 포함한 엘리트 동료와 함께 유죄 판결을 받은 성범죄자이자 금융가인 엡스타인은

2019년 7월 성매매 혐의로 연방 당국에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체포된 지 한 달 만에 뉴욕 시 연방 교도소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맥스웰의 변호인단은 연방 보호관찰관이 추천하는 20년보다 훨씬 낮은 형을 선고받아야 한다고 말하며 형을

관대하게 할 것을 촉구했다. 검찰은 징역 30~55년을 구형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전 영국 사교계 명사인 맥스웰은 12월 29일 그녀가 직면한 6건의 혐의 중 5건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배심원단은 6일 동안 40시간 동안 숙고한 끝에 결정을 내렸다.

기슬레인

Maxwell은 성매매 외에 불법적인 성행위를 할 의도로 17세 미만의 개인을 주간 상거래로 유인한 음모, 불법적인 성행위에 가담하는 행위 불법적인 성행위에 가담할 의도로 17세 미만의 개인을 운송하는 행위 및 18세 미만의 개인에 대한 성 인신매매 공모.

Maxwell은 발목에 족쇄를 차고 법정으로 호송되었고 3시간 동안의 재판 내내 불안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녀는 반복적으로 머리를 만지고 때로는 귀 뒤로 넘기고 목을 긁고 물을 마셨습니다.

전 미디어 상속녀는 칙칙한 회색 파란색 감옥 수술복과 흰색 속옷을 입었습니다. 그녀는 법정에서

그녀의 뒤에 앉아 있는 세 형제(Isabel, Christine, Kevin)를 여러 번 돌아보았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Maxwell은 그녀의 행동에 대해 사과하는 방식으로 많은 것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Maxwell이 Plexiglass로 둘러싸인 강단에 서서 연설을 했을 때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이 사건의 모든 희생자들에게 깊이 공감합니다.

나는 또한 Jeffrey Epstein이 이러한 범죄를 저지르도록 도운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내 인생에서 내가 한 많은 도움이 되고 긍정적인 일들에도 불구하고 앞으로도 계속 할 것입니다.

엡스타인과 이 사건과의 관계가 영원히 영원히 저를 더럽힐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Maxwell은 Epstein에 책임을 돌리려고 시도했습니다.

맥스웰은 “제프리 엡스타인은 여러분보다 먼저 섰어야 했고, 몇 년 전에도 여러분 앞에 섰어야 했습니다.

그는 2005년에도, 2009년에도, 2019년에도 여러분 앞에 섰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겪었던 고통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More news

재판에는 4명의 고소인이 있었습니다. 재판 과정에서 이름을 사용하지 않은 Jane, Kate, Carolyn과 Annie Farme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