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경찰, 인신매매로부터

나이지리아 경찰, 인신매매로부터 어린이 15명 구출

나이지리아

안전사이트 추천 아부자, 나이지리아 —
남부 리버스 주의 나이지리아 경찰이 수녀라고 주장하는 44세 여성에게 인신매매를 당하고 있는 어린이 15명을 구출했습니다.

리버스 주 경찰 사령부는 9월 3일 급습 중 이크웨레 지방 정부 지역에 있는 여성의 거주지에서 아이들을 구조했다고 밝혔습니다.

금요일 Eboka 대변인은 경찰이 이 문제에 대한 제보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모든 아이들이 10세 미만이었고 그들 중 일부는

몇 달 동안 실종되었다고 말했습니다.

Eboka는 그들이 인근 Bayelsa 주를 포함하여 나이지리아 남부 지역의 여러 지역에서 납치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자신이 수녀라고 밝힌 이 여성은 수요일 기자들에게 자신이 버려진 아이들을 위한 비영리 단체를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boka는 사건이 조사를 위해 상급 당국으로 이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VOA의 논평 전화에 응답하지 않았다.

국제이주기구(IOM)는 나이지리아가 강제 노동과 강제 매춘 등의 이유로 인신매매 대상이 되는 여성과 아동의 발원지이자

경유지이자 목적지라고 밝혔습니다.

나이지리아

2003년 인신매매 근절을 위한 국가 기관이 설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제네바 —
유엔난민기구인 유엔난민기구(UNHCR)는 기후 변화와 분쟁의 영향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안전과 인도적 지원을 찾아

피난을 떠나면서 아프리카의 뿔과 사헬 지역의 난민 위기가 악화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홍수와 가뭄과 같은 기후 충격은 아프리카에서 더욱 빈번하고 강렬해지고 있습니다. 소말리아와 에티오피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은 4년 연속 가뭄을 견디기에 충분한 식량, 물, 수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 직면하여 유엔난민기구는 기후 변화로 인한 새로운 위험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도록 구호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소말리아의 UNHCR 대표인 Magatte Guisse는 소말리아가 재앙적인 기근 직전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그의 기관이 가장 피해를 입은 지역에 가까운 인도주의적 허브를 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헬리콥터가 직원을 수송하고 지원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Guisse는 “그러나 다른 아이디어는 지역 사회 노인 및 지역 사회의 다른 행위자와 연결하는 다른 옵션을 모색하는 것”이라고 Guisse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우리 전략의 일부이며 현재 진행 중입니다.”

에티오피아의 UNHCR 대표인 마마두 디안 발데(Mamadou Dian Balde)는 인도적 지원이 필요한 2천만 명 중 8백만 명이 기후 변화와 불안정의 피해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이들은 “음식과 물 부족으로 이미 취약한 사람들”이라고 Balde는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에너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라도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걷고 이동해야 합니다. … 우리에게 그것은 인명 구조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인명 구조는 매우 중요하며 즉각적인 지원을 위해 지금 그 지원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회복력을 구축하여 지원에 대한 끊임없는 요청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