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재된 악덕: 썩어가는 걸작을 어떻게 할 것인가?

내재된 악덕: 썩어가는 걸작을 어떻게 할 것인가?
예술 작품이 쇠퇴하기 시작하면 어떻게 됩니까? 아니면 의도적으로 그렇게 설계된 것입니까? Norman Miller는 갤러리와 박물관이 ‘내재된 악덕’이라는 도전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탐구합니다.

내재된 악덕

밤의민족 승조각가 Naum Gabo가 1930년대에 플라스틱 조각의 선구적인 시리즈를 만들 때

그는 투명도와 유연성의 흥미로운 조합을 제공하는 새로운 재료를 실험하는 훌륭한 예술 원칙을 따르고 있었습니다.

Gabo가 알 수 없었던 것은 그가 선택한 재료가 이후 수십 년 동안 뒤틀리고 부서질 것이라는

사실이었습니다. 오늘날, Construction in Space: Two Cones(1937)와 같은 조각품은 조각처럼 쌓여 런던의 테이트 모던(Tate Modern)과 같은 갤러리의 창고에 보관됩니다. “슬프다”고 Tate의 선임 보존 과학자인 Bronwyn Ormsby는 말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것을 분석하는 것뿐입니다.

그것이 사라진다면 그것은 사라진 것입니다.” more news

박물관 미술품은 어떻게든 시대를 초월한 물건으로 다음 세대에 감탄할 수 있다는 공통된 생각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것들이 부패의 대상입니다. 가장 유서 깊은 Old Master 그림조차도 탈출하지 못합니다.

안료가 변색되고, 바니시가 갈라지고, 캔버스가 뒤틀립니다. 예술 세계 생활의 이 도전적인 사실은 도덕 이야기의 실처럼 들리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내재된 악덕 Gabo의 조각품을 파괴한 내재된 악덕에 대응하기 위해 갤러리는 물론 오래된 사진 및 기타 문서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Gabo의 “죽은” 조각품의 새 플라스틱 복제품을 만들기 위해.

그러나 원본의 나머지 부분을 소유한 기관에서 만든 가짜일지라도 그것들은 가짜일 뿐입니다.

갤러리가 진위, 손실 및 보존과 관련된 윤리적 문제에 대해 숙고하는 열띤 토론의 주제입니다. “우리는 복제품을 만들기 위해 3D 디지털 모델을 만드는 데까지 이르렀지만,”라고 Ormsby는 인정합니다.

내재된 악덕

탱크에 떠 있는 Damien Hirst의 상징적인 상어(살아 있는 사람의 마음 속의 죽음의 물리적 불가능성)는

내재된 악덕을 조명하는 또 다른 작품입니다. 그가 1991년에 그것을 만들었을 때, Hirst는 거대한 물고기를 보존하기 위해 올바른 종류의 피클을 사용하지 않아 피클에 빠졌습니다. 그 결과 상어가 매우 빠르게 부패하기 시작했습니다. 보존 액체가 흐려지고 피부가 주름지고 탱크에서 불쾌한 냄새가 납니다.

점점 더 불쌍한 상태에도 불구하고 그 조각은 2004년에 수백만 달러에 구입되었습니다.

Hirst는 문제를 해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작업을 인양하려는 그의 첫 번째 시도는 상어의 가죽을 벗기고 가죽을 무두질한 다음 상어 모양의 유리 섬유 프레임에 감싸는 것이었습니다. 불행히도, 이로 인해 형이상학적 공포를 불러일으키기 위한 대상이 Jaws 대회의 값싼 소품처럼 보이게 되었습니다.

결국 Hirst는 신선한 상어와 런던 자연사 박물관의 보존 전문가의 전문적인 의견으로 조각품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었습니다. 다른 예술가들은 처음부터 작품을 다시 만들도록 장려하여 박물관이 고유한 악덕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예를 들어 조각가인 Tom Claassen은 정기적으로 환경 관리인이 분해성이 높은 고무로 만든 작품을 다시 만들도록 돕습니다. 디토 자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