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덮인 알프스가 녹색으로 변하고

눈 덮인 알프스가 녹색으로 변하고 있으며 환경에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유럽 ​​알프스는 겨울 봉우리와 눈 덮인 마을의 ​​이미지와 관련된 상징적인 초승달 모양의 산맥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겨울 스포츠 목적지에 대한 걱정스러운 경향을 확인시켜줍니다. 알프스가 흰색에서 녹색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목요일 사이언스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알프스의

넓은 지역에서 “녹화”라고 불리는 과정이 일어나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이 용어는 공간을 보다 환경 친화적으로 만드는 것을 지칭하는 데 때때로 사용되지만,

이 경우에는 기후 변화를 가속화할 수 있는 식물 성장 및 확산의 증가를 의미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연구의 첫 번째 저자이자 스위스 바젤 대학의 교수인 Sabine Rumpf는 녹화가 잠재적으로 몇 가지 긍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지만 부정적인 결과가 이러한 영향보다 더 크다고 말했습니다.

이 현상은 나무가 자라지 않는 고산 서식지의 가장자리인 수목선 위의 유럽 알프스의 77%에서 발생합니다. 이전 추정에 따르면 이 지역의 56%에서만 이런 일이 발생했습니다.

Rumpf와 그녀의 동료들은 또한 알프스의 10%에서 적설량이 크게 감소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수치는 38년간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합니다.

과학자들은 원격 센서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하는 8개의 지구 관측 위성 그룹인 Landsat Missions에서 캡처한 정보를 평가했습니다. 팀은 이미지를 보는 대신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적설 면적과 식생 생산성을 계산했습니다. more news

10%가 작게 들릴 수 있지만 잠재적인 영향은 큽니다.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외에도 눈은 식수원으로서 사람들에게 필수적입니다. 알프스는 유럽에서 가장 높고 가장 광범위한 산맥입니다.

유럽 ​​식수의 40%가 이 지역에서 나옵니다. 이것이 알프스가 유럽의 “급수탑”이라고 불리는 이유라고 Rump

10%가 작게 들릴 수 있지만 잠재적인 영향은 큽니다. 생태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외에도 눈은 식수원으로서 사람들에게 필수적입니다.

알프스는 유럽에서 가장 높고 가장 광범위한 산맥입니다.

유럽 ​​식수의 40%가 이 지역에서 나옵니다. 이것이 알프스가 유럽의 “급수탑”이라고 불리는 이유라고 Rumpf는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눈이 감소한다고 해서 내일 마실 수 있는 물이 줄어들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장기적 추세에 대한 우려가 있음을 시사한다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

눈 덮인 알프스가 녹색으로 변하고 있으며 환경에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Rumpf는 기후 변화와 관련된 한 가지 문제는 지금쯤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기후

변화를 인식하고 있지만 “우리 행동의 결과가 일상 생활과 분리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기의 결과를 즉시 보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듣고 숫자를 보았지만 이러한 사실은 제거된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제 실제로 우주에서 볼 수 있는 이 매우 놀라운 효과가 대기 중에 얼마나 많은 이산화탄소를 함유하고 있는지에 대한 발견보다 사람들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산화탄소는 확실히 역할을 합니다. 생물다양성의 핫스팟인 산악 지역은 지구

평균보다 약 2배 빠른 속도로 온난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온난화는 녹화를 촉진하고 그에 따른 초목의 증가는 주기를 앞으로 밀어냅니다.

이것이 일반적이지 않은 지역의 키가 크고 밀도가 높은 식물은 고산 식물과 동물 공동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으며 영구 동토층이 녹으면서 온실 가스를 추가로 방출할 수 있습니다.

녹화는 또한 적설을 방지할 수 있으며 눈이 덜 내리면 태양에서 지구로 오는

에너지인 태양 복사를 반사하는 지역의 능력이 손상됩니다. 이 에너지를 반사할 수 없으면 전반적인 온난화에 기여합니다.

Rumpf는 “눈은 그 중 약 90%를 반사합니다. “눈이 덜 내리면 이 에너지를 더 많이 유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