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은 일본

대만은 일본 바이어가 들어서면서 중국 본토의 파인애플 금지에 고통을 느끼지 않습니다
5개월 전 중국이 대만산 파인애플 수입을 갑자기 금지한 것은 정치적 지지층에 대한 차이잉원(Tsai Ing-wen) 총통의 위상을 훼손하려는 시도로 널리 여겨졌다.

대만은 일본

파워볼 무역 데이터는 그 움직임이 원하는 효과를 제외하고는 아무 것도 만들어내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대만 농업 위원회가 수집한 상반기 수치에 따르면 중국이 3월 1일부터 수입을 차단한 이후 호의적인 일본 쇼핑객들이 지원을 제공함에

따라 섬의 과일 재배자들이 더 나은 성과를 거두었음을 보여줍니다. more news

일본으로의 출하량은 1년 전보다 6월까지 4개월간 1만6556톤으로 8배 이상 급증했다. 수요를 끌어올리기 위한 국내 캠페인도 한몫했다.

일본 수입업체의 도움의 손길은 중국의 움직임에 따라 가격이 급락할 것을 대비하고 있던 대만 농민들에게 유쾌한 놀라움으로 다가왔습니다.

뾰족한 과일은 호주 와인에서 석탄과 랍스터에 이르기까지 중국이 무역 분쟁에서 지렛대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제재 대상이 된 긴

제품 목록 중 하나입니다.

타이페이 농업위원회의 첸 리이(Chen Li-i) 관리는 “출혈이 시작되기도 전에 멈췄다”고 말했다.

일본은 이제 대만 파인애플의 주요 해외 목적지로 중국을 대체했습니다.

금지령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는 불확실하지만 제한이 해제되면 변화가 역전될 수 있습니다.

겸손한 열대 과일은 이 지역의 지정학적 음모에 대한 저항의 상징이 될 것 같지 않습니다.

베이징의 모든 무력충돌 속에서 일본과 섬 민주주의는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려는 광범위한 열망을 표명했습니다.

도쿄의 지도자들은 자신의 안보가 중국이 자신의 영토라고 주장하는 대만의 안보와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만은 일본

파인애플은 대만 중부와 남부의 농부들에게 중요한 수입원입니다. 대만에서 수확한 과일의 약 11%가 해외에서 판매됩니다.

금지 전까지는 거의 전부 중국으로 운송되었습니다.

Harvest Consultancy Co.의 CEO인 Chiao Chun은 “수출 주문이 예상외로 좋아 보이고 있습니다. “정말 위기가 기회였다.”

일본의 도움 외에도 소셜 미디어의 “농부 구하기” 캠페인으로 인한 내수 증가는 재배자를 지원하는 지역 쇼핑객을 모았습니다.

중국의 금지령이 발효된 지 하루 만에 차이 총통도 투구했습니다.

농부들은 또한 지역 기업들로부터 열렬한 지원을 받았습니다.

섬 전역의 레스토랑들이 새우볼, 볶음밥, 클래식한 쇠고기 국수 수프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요리에 파인애플이 들어간 달콤한

트위스트를 추가하기 위해 돌진했습니다.

대만철도청(Taiwan Railway Administration)은 반찬으로 파인애플을 곁들인 스페셜 에디션 도시락을 선보였다.

그 결과 과일의 국내 가격은 3-6월 기간에 킬로그램당 평균 NT$22.1($80 센트)로 3년 만에 최고치로 28% 상승했습니다. 농장 위원회의 Chen이 제공한 데이터에 따르면 현지에서 판매되는 파인애플의 총 가치는 17% 증가했습니다.

Chen은 “강력한 내수 수요로 인한 높은 가격은 농민들에게 더 많은 이익을 가져다주었다”고 말했습니다.

타이난 남부 카운티의 재배자인 Young Fu-fan에 따르면 대만은 과일 수출 시장을 검토해야 합니다.

“농부들은 더 이상 중국에서 ‘쉬운 돈’을 벌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