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군에 억류된 영국인 석방

러시아 군에 억류된 영국인 석방
시계 : 우리는 치아의 피부로 빠져 나갔습니다 – 해방 된 영국인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지원군에 억류된 영국인 5명이 석방됐다.

러시아 군에

리즈 트러스(Liz Truss) 영국 총리는 이 소식으로 “수개월간의 불확실성과 고통”이 끝났다고 말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5명의 영국인을 포함해 10명의 억류자들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교환을 중개했다고 밝혔다.

러시아 군에

우크라이나군과 싸우다 포로로 잡혀 있던 에이든 애슬린, 존 하딩, 숀 피너도 석방됐다.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에 도착한 3명의 구금자들이 사우디 관리 그룹을 동반한 것으로 보이는 사진이 공개됐다.

이 이미지는 살해당할까봐 두려워했던 영국인의 가족과 친구들에 의해 목격되었습니다.

최근 화요일 소셜 미디어에서는 그들이 처한 사형이 집행되었다는 루머가 돌기 시작했습니다.

영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촬영한 영상에서 아슬린은 “이제 위험 지역을 벗어나 가족들에게로 돌아가는 길”이라고 말했다.

피너 씨는 그들이 “우리 치아의 피부에 의해” 탈출했다고 덧붙였으며, 둘 다 포로 상태에서 그들을 지지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푸틴은 위험한 게임에서 판돈을 올립니다.
푸틴, 우크라이나에서 예비군 동원

노팅엄셔 뉴어크 출신 아슬린은 4월 베드퍼드셔 출신 피너와 함께 남동부 마리우폴 시에서 전투를 벌이던 중 억류됐다.

남성과 모로코 국적의 브라힘 사둔 모두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에서 재판을 받고 사형 선고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underland 출신의 Mr Harding은 재판을 기다리고 있던 여러 사람 중 한 명이었습니다.

러시아가 올해 1월 침공을 개시했을 때 세 영국인은 모두 우크라이나에 살고 있었다.

오피사이트 사둔 씨는 사우디 언론사가 공개한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Aslin 씨와 Harding 씨의 왼쪽에 주황색 옷을 입은 Mr Pinner
Aslin의 지역 의원인 Robert Jenrick은 BBC News에 그의 가족이 “달을 넘었다”고 말했습니다.

Newark의 MP는 재판을 “캥거루 법원”으로 묘사하면서 “그들은 그 결과로 몇 달 동안 고문, 긴장, 스트레스를 겪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Jenrick은 협상의 “세부 사항을 모두 밝힐 수는 없지만” 석방을 확보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개인적으로 이러한 노력을 지지했으며 “우리는 그에게 진정한 감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했다.

젠릭 총리는 사우디 아라비아에도 “고맙다”고 말했다.

과거에 이러한 사례 중 일부에서 알려진 것처럼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몇 년은 아니더라도 몇 개월이 걸렸습니다.”

석방된 영국 시민 2명의 신원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영국 정부는 아직

영국 국민 또는 석방으로 이어진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에서 인도적 지원을 하고 있는 영국인 케임브리지셔 출신의 딜런 힐리(Dylan Healy)도 러시아 지원군에 억류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