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동맹국은 러시아 유가 상한선을 목표로

미국, 동맹국은 러시아 유가 상한선을 목표로 침공 저지 워싱턴 –
러시아 경제를 평평하게 하기 위해 이미 수천 건의 제재를 가한 가운데, 미국은 그리고 그 동맹국들은 러시아 전쟁 기계를 굶주리게 하는 동시에 석유와 휘발유 가격이 세계 경제를 무너뜨릴 수 있는 수준까지 치솟는 것을 막는 새로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미국

크렘린궁의 주요 재정 수입 기둥인 석유는 수출 금지, 제재, 중앙 은행 자산 동결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경제를 지탱해 왔습니다.
미국의 유럽 동맹국들은 바이든 행정부를 따라 올해 말까지 러시아산 석유 사용을 중단하는 조치를 취할 계획이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이러한 움직임으로 인해 전 세계 석유 공급이 감소하고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워싱턴과 그 동맹국들은 러시아가 시장보다 낮은 유가를 받아들이도록 하는 구매자 카르텔을 결성하기를 원합니다.
7명의 정상이 러시아 유가 상한선을 지지하기로 잠정적으로 동의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참가국은 시세보다 낮은 가격으로 석유를 구매하기로 합의합니다.

러시아는 이에 동의할 것인지 여부에 대해 어떠한 조짐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크렘린은 또한 시장에서 석유를 철수함으로써 더 많은 혼란을 야기할 보복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

먹튀검증사이트 높은 에너지 비용은 2월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반대하는

국가들 사이에 경제를 압박하고 균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대중의 지지가 중간선거에서 민주당원의 기회를 해치는 수준으로 떨어지는 것을 보았고, 영국의 지도자들은,
독일과 이탈리아는 러시아의 천연가스와 석유에서 멀어지려는 시도로 인한 경제적 황폐화에 대처하고 있다.

상한선 뒤에 있는 아이디어는 소비자를 위한 휘발유 가격을 낮추고 우크라이나 전쟁을 중단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현재 인도-태평양 국가들을 순회하며 이 제안에 대한 로비 활동을 펼치고 있다.
화요일 일본에서 옐런 장관과 스즈키 슌이치 일본 재무상은 공동 성명에서 양국이 “적절한 경우 가격 상한선의 타당성”을 모색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전쟁 중에 러시아와 비즈니스 관계를 유지해 온 중국과 인도는 승선해야 한다.more news
행정부는 이미 할인된 가격으로 러시아로부터 구매하고 있는 중국과 인도가 가격 상한제 계획을 수용하도록 유인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궁극적으로 현재 러시아 석유를 구매하는 전 세계 국가들이 러시아 석유에 대해 가능한 한 적은 비용을 지불하는 데 매우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월리 아데예모 재무부 차관은 AP통신에 말했다.

러시아의 가격 상한제 계획은 일부 주요 경제 사상가들 사이에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하버드 경제학자 제이슨 퍼먼(Jason Furman)은 트윗에서 이 계획이 효과가 있다면 “윈-윈: 러시아 전쟁 기계에 대한 피해를 최대화하면서 나머지 세계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하는 것”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Brookings Institution의 David Wessel은 “불쾌한 대안”은 가격 상한제를 시도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