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 오딩가 케냐의 완고한 대통령 후보

‘바바’ 오딩가: 케냐의 완고한 대통령 후보

케냐의 베테랑 정치 지도자이자 한때 총리였던 라일라 아몰로

오딩가(Raila Amolo Odinga)는 케냐의 최고 정치 왕조에 속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스스로를 반체제적 불씨로 내세웠다.

바바 오딩가

카지노 제작 그러나 최대 라이벌인 우후루 케냐타 대통령과 동맹을 맺고 여당의 지지를 확보하기로 한 그의 결정은 8월 9일 선거에서 다시

한 번 최고 직위를 놓고 경쟁하면서 그의 브랜드가 빛을 발할 위험이 있습니다.

케냐타 가문과 오딩가 가문은 1963년 영국으로부터 독립한 이후 케냐 정치를 지배해 왔습니다.

우후루 케냐타의 아버지 조모는 동아프리카 국가의 초대 대통령이었고 그의 라이벌인 라일라의 아버지인 자라모기 오징가 오딩가는 부통령을 역임했다.

이제 77세인 라일라 오딩가의 정치 초기 몇 년 동안 그는 다니엘 랩 모이 대통령의 독재 통치 기간 동안 민주주의를 위해 싸웠을 때 감옥이나 망명 생활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루오족의 일원인 그는 1992년에 의회에 입성했고 1997년, 2007년, 2013년, 2017년에 대통령 선거에 출마했지만 지난 세 번의 선거에서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2007년 여론 조사(많은 독립 관찰자들도 심각한 결함이 있다고 생각함)는 케냐 정치에 긴 그림자를 드리우고 부족 집단을 서로 겨루고

1,1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인종 폭력의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따라서 오딩가와 케냐타가 2018년 3월 수십 년 동안 악수를 하고 선을 그을 것이라고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악수”로 알려진 이 협정은 Odinga의 동료와 지지자들을 놀라게 하여 사실상 반대 없이 케냐를 떠났습니다.

‘바바’ 오딩가: 케냐의 완고한

  • ‘누구의 은인’ –
    3선에 출마할 수 없는 두 차례의 대통령인 케냐타가 올해 초 오딩가를 대통령 후보로 지지했을 때 관측통들은 케냐의 가장 유명한 선동가가 권력을 잡을 기회를 얻기 위해 그의 자치권을 교환했다고 추측했습니다.

Odinga는 이달 초 기자 회견에서 케냐인들이 “내가 독립적인 사람이고 양심이 있고 매우 강한 신념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주장하면서 주장을 반박했습니다.

“나는 다른 누군가의 후견인이나 후보가 될 수 없습니다.”

Odinga의 상승은 이전의 적이 가까워짐에 따라 자신이 자리에서 물러난 것을 발견한 케냐의 부통령 William Ruto를 희생시키면서 이루어졌습니다.

그것은 또한 베테랑 지도자에게 위험을 안겨주었습니다. 이제 Ruto는 현상 유지를 뒤집고 “왕조”가 지배하는 나라에서 생계를 꾸려가려는 “사기꾼”을 지지하는 정치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워릭 대학교(University of Warwick)의 비교 정치학 교수인 가브리엘 린치(Gabrielle Lynch)는 “라일라는 자신이 누리고 있는 많은 지지가 그가 너무

오랫동안 반체제 인사였기 때문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AFP에 “악수는 그 이야기를 훼손했다”고 말했다.

1945년 1월 7일에 태어나 스와힐리어로 “바바(Baba)” 또는 “아빠(daddy)”로 잘 알려진 오딩가(Odinga)는 이제 복잡한 균형 작업에 휘말리게 됩니다.

케냐의 정치 분석가인 네리마 와코-오지와는 AFP에 “그는 특히 그의 주요 투표권에서 많은 신뢰를 쌓아왔다”고 말했다.

  • 양극화 정치인 –
    그의 지지자들은 Odinga가 꼭 필요한 사회 개혁가라고 생각하지만, 비방하는 사람들은 그를 부족 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 폭동을 일으키는 포퓰리스트로 봅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연설가인 그는 고집이 세고 때로는 화를 잘 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일부 관찰자들의 눈에는 고령과 건강 악화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 군중을 즐겁게 하는 그의 기술이 감소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