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들레헴의 별: 천문학적 설명

베들레헴의 별

토토사이트 베들레헴의 별: 천문학적 설명
베들레헴의 별처럼 오래 지속되는 크리스마스의 이미지를 해부하는 것은 냉소적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조용한 천문학적 논쟁은 수십 년 동안 거품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어떤 실제 우주적 사건이 새로 태어난 왕을 찾기 위한 여행에 “세 현자”를 끌어들였을까요?

이 논쟁에는 별과 여행의 이야기가 사실이라는 매우 큰 가정이 필요합니다

셰필드 대학의 천문학자인 데이비드 휴즈 교수는 1970년대에 이 유명한 별에 대한 이론에 대한 리뷰를 처음 발표했습니다.

천문학적 설명을 연구하고 관련된 성경 이야기를 검토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낸 그는 이제 그 주제에 대한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흥미로운 역사적 유사점이 있습니다.

세 왕은 동방박사(Magi)로 알려진 종교 학자였으며 존경받는 바빌론의 천문학자이자 점성가였습니다. 그들은 별과 행성을 연구하고 우주 사건의 의미를 해석했습니다.

매우 특이한 것은 징조로 간주되었으므로 별은 희귀하고 시각적으로 장관이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Hughes는 동방 박사에게 매우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More News

베들레헴의 별

이것은 천문학자들로 하여금 베들레헴의 별이 아마도 별이 아니었고 하나의 단일 사건 이상이었다는 결론을 내리게 합니다.

Hughes는 “성경을 주의 깊게 읽으면 동방 박사가 고국(아마도 바빌론)에 있을 때 뭔가를 보고 예루살렘으로 가서 헤롯 왕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야기에 따르면 동방 박사는 헤롯에게 그들이 본 징조를 말했고 Hughes는 말합니다. “베들레헴으로 예루살렘을 떠날 때 그들은 무언가를 다시 보았습니다.”

이 일련의 사건에 대한 Hughes의 가장 좋은 설명은 목성과 토성 사이의 삼중 결합으로 알려진 것입니다. 두 행성은 짧은 기간 동안 하늘에서 세 번 가까워집니다.

“[이것은] 태양, 지구, 목성, 토성 사이의 정렬을 얻을 때 발생합니다.”라고 Hughes는 말합니다.

Cheshire에 있는 Jodrell Bank Observatory의 부국장인 Tim O’Brien은 이것이 놀라운 것처럼 보였을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두 개의 매우 밝은 물체가 하늘에 함께 있을 때 얼마나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지는 놀랍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그리고 행성이 궤도에 정렬되면 지구는 다른 행성을 “추월”할 것입니다. 즉, 목성과 토성이 밤하늘에서 방향을 바꾸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O’Brien은 “그 당시 사람들은 행성의 움직임에 따라 엄청난 저장고를 설정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더욱 의미심장하게도 그 사건은 황도대의 별자리 중 하나인 물고기자리에 있었던 것으로 믿어진다.

“약 900년마다 이와 같은 삼중 결합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따라서 2,000년 전 바빌론의 천문학자들에게는 이것은 매우 중요한 무언가의 신호였을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삼중 접속사는 모든 상자를 체크합니다.”

두 번째로 선호되는 설명은 매우 밝은 혜성입니다.

혜성은 외관상 확실히 장엄하고 미묘하지만 본질적으로 우주를 날아다니는 “크고 더러운 눈덩이”입니다.

O’Brien은 “그들이 태양에 가까워지면 이 얼음이 녹습니다. 태양풍이 이 물질을 우주로 날려버리므로 혜성에서 나오는 물질 꼬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