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도착은 게임 지연에 긴장에 직면

불꽃 도착은 게임 지연에 긴장에 직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회를 연기하거나 취소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면서 4개월 만에 열리는 도쿄올림픽이 불투명한 가운데 그리스의 올림픽 성화가 일본에 도착할 예정이다.

불꽃은 측면을 따라 “도쿄 2020 올림픽 성화 봉송”이라는 문구가

그려진 흰색 항공기와 꼬리 부분 근처에 스텐실 된 “우리의 길을 밝히는 희망”이 그려진 흰색 항공기를 타고 금요일에 닿았습니다.

불꽃

파워볼사이트 일본 북부 마쓰시마 공군기지 도착식에 대한 모든 것이 진정됩니다.

몇몇 고위 인사들이 불꽃을 맞이하고, 날씨가 허락하는 경우 공중 곡예팀의 비행으로 경례한 다음 가마솥에 불을 붙이는 데 사용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불타는 선박은 9년 전 지진, 쓰나미 및 3개의 원자로의 멜트다운으로 황폐해진 후쿠시마 현에서 공식 릴레이가 3월 26일 시작되기 전에 북부 3개 현에 전시될 예정입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이 지역의 수천 명의 사람들은 여전히 ​​임시 주택에 살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삶이 정상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는 올림픽을 통해 일본 최장수 총리로 등극하기를 희망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올림픽이 연기되고 경제가 침체될 경우 그가 없을 수도 있다고 제안한다.

아소 다로 재무상 겸 전 총리는 수요일 의회 위원회에서 도쿄올림픽을 “저주받은 올림픽”이라고 표현했다. 아소는 1940년에 태어났습니다. 도쿄는 제2차 세계 대전을 앞두고 취소된 첫 번째 올림픽을 개최했습니다.

1976년 몬트리올 올림픽 사격 일본 대표팀의 일원이었던 아소는 “언론이 듣고 싶어 하는 표현은 아니지만 사실이다.

불꽃

Aso는 일본과 아시아의 상황이 나아지더라도 세계적으로는 더 나쁘다고 지적했습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일본에 올 수 있는 상황이 되길 바랍니다.” 아소가 말했다. “하지만 문제는 우리가 어떻게 하느냐입니다. 일본 혼자서는 이룰 수 없는 일이고, 나로서는 답이 없다”고 말했다.

일본에 성화를 전달하는 것은 올림픽이 예정대로 7월 24일 개막하고 8월 25일 패럴림픽이 열릴 예정인 올림픽을 유지하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와 현지 조직위에게 작은 승리를 의미한다.

그렇지 않더라도 타오르는 불꽃은 상징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특히 경기가 결국 연기되는 경우 일본 대중의 집결 지점이 될 수 있습니다.

토마스 바흐 IOC 위원장은 수요일 컨퍼런스 콜에서 대회 개최에 대한 지지를 받았지만 훈련을 할 수 없는 선수들의 반발과 자격 절차에 대한 혼란, 건강에 대한 걱정 등을 받고 있다. 비평가들은 또한 일부 선수가 다른 선수보다 유리할 수 있는 예선의 불공정성에 대해 불평하고 있습니다.

IOC 위원이자 4차례 올림픽 아이스하키 금메달리스트인 Hayley Wickenheiser가 Bach와 공개적으로 결별했습니다.

의사 훈련을 받고 있는 위켄하이저(Wickenheiser)는 “IOC가 그런 확신을 갖고 추진하겠다고 주장하는 것은 인류의 상황에서 무감각하고 무책임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세요. 그만해.” 4차례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전 IOC 위원인 매튜 핀센트가 트위터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