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돼지 주장한

‘사기 돼지’ 주장한 여동생, 교육비 낸 동생

사기 돼지

카지노제작 인터넷은 한 남자의 누이가 그를 “바람을 피우는 돼지”라고 불렀지만 여전히 새로운 바이럴 게시물에서 그녀의 교육비를 도와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Reddit의 악명 높은 r/AmITheA**hole 포럼에 제출된 사용자 이름 u/notpayforcollege의 한 남자는 커뮤니티에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여 자신이 여동생의 대학 등록금 지불을 원하지 않는 것이 정말 잘못인지 확인했습니다. 인기 게시물에는 7,000개의 추천과 1,00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Redditor는 2019년 초에 아내가 암으로 세상을 떠났다는 설명으로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약 1년 후, 그는 수년 동안 알고 지낸 친구 중 한 명과 뜻밖의 관계를 갖게 되었습니다. 거의 2년 동안 관계를 맺은 두 사람은

부모님과 친구 몇 명을 제외하고는 가족들과 거리를 두었습니다.

사기 돼지

최근 두 사람은 첫 출산을 앞두고 있는 만큼 임신 소식을 알릴 수 있는 시기도 늦춰 더 많은 이들에게 알리기로 했다.
그는 “언니(26세)가 부모님 집에서 모인 후 발표를 했을 때 대학을 졸업하고 집에 있었다.

바로 전면적으로 반대했다. ‘내가 아내에게 어떻게 이럴 수 있을까’ ‘하지 않았다’고 적었다.

t 나는 그녀를 걱정한다’고 했고, 그녀는 아픈 아내를 ‘속이는’ 나 같은 형제와 관계를 맺는 것이 너무 역겹다.

“그런 다음 그녀는 우리 아이가 외도를 하는 아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어떤 기분이냐고 물었습니다. 아버지는 그녀에게 정말 화를 냈어요.

그녀가 예의 바르게 행동하지 못하면 떠나라고 하셔서 그렇게 했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불안하긴 한데, 아마 쇼크 때문일 거라고 생각했다.

그 후에도 그녀는 나에게 말을 멈추지 않았다. 아내를 잃은 후 다른 사람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 남동생이 있다는 것이 가장 부끄럽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했다. more news

그는 결혼할 때 한 번도 불성실한 적이 없었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는 그녀에게 “진정”할 시간을 주었다고 말했고 최근에는 두

사람이 앉아서 이야기할 수 있는지 물었다. 그녀는 그에게 그녀가 “사기꾼 돼지들과 연관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여동생을 돕기 위해 그는 대학 등록금을 도우면서 그녀가 파트타임으로 일하고 풀타임으로 학교에 다닐 수 있어 그녀의 목표인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그녀가 아마도 그의 돈과 관련되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상기시켰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학비를 마련하기 위해 대출을 받습니다. CNBC에 따르면 학자금 대출은 1조7000억 달러로 추산된다.

“그게 엄마 말대로 누나 교육에 영향을 미치니까 내가 똥구멍인 것 같다.

누나도 말을 해서 벌을 주려고 하니까 내가 못생겼다고 한다. 그녀가 수업료를 스스로 지불할 수 없다면 이것이 그녀를 얼마나

좌절시킬지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즉, 그녀는 다시 정규직이 필요하고 학사를 마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는 그녀가 주변에 있는 것이 불편하다면 왜 그가 교육비를 지불해야 합니까?
다른 Redditors는 원본 포스터(OP)를 옹호하기 위해 재빨리 논평했습니다.

“[A**hole이 아니라]” u/pay_student_loan이 13,000개가 넘는 추천을 받은 최고 댓글을 받으며

“그녀가 너무 커서 당신에게 반대하지만 여전히 당신의 돈을 원합니다. 그녀의 진정한 감정이 어디에 있는지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