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 스톤이 보톡스를 거부한 후 연하남

샤론 스톤이 보톡스를 거부한 후 연하남과의 관계가 끝났다고 밝혔다.

샤론 스톤은 보그 아라비아에 자연스러운 노화에 대한 생각과

한때 데이트했던 연하남이 보톡스를 사용하는지 묻는 질문에 대해 털어놨다. 관계는 얼마 지나지 않아 끝났다.

샤론 스톤이

스톤의 9월 보그 아라비아 커버 스토리에서 그녀는 젊은 남자와 데이트한 경험과 그가 보톡스를 사용하는지 물었을 때 그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그렇게 한다면 둘 다 좋은 자아 증진을 얻을 것이라고 그에게 말한 것을 기억하지만 그것은 그녀를 위한 카드에 있던 것이 아닙니다.

그 관계는 그 직후에 끝났지 만 Stone은 그녀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움만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인생에서 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스톤은 잡지에 “그 후에 그를 한 번 더 보았고 그는 더 이상 나를 보는 데 관심이 없었다”고 말했다. “그 이상 나를 보지 않으면 출구로 가는 길을 찾으십시오.”

샤론 스톤(Sharon Stone)은 보톡스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그녀의 관계 중 하나가 종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자연스럽게 노화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Gisela Schober/게티 이미지
샤론 스톤(Sharon Stone)은 보톡스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그녀의 관계 중 하나가 종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Basic Instinct” 스타가 노화 과정을 되돌리기 위해 주사제를 사용하지 않기로 선택한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그것들을 사용했다고 인정하지만 효과적으로 배제했습니다.

건강상의 합병증으로 이어진 보톡스에 대한 나쁜 경험으로 인해 그녀는 보톡스와 다른 주사제에 대한 관점을 바꾸었습니다.

샤론 스톤이

먹튀사이트 조회 “제가 보톡스와 필러를 맞았을 때 슈퍼 유명세를 탔던 시절이 있었고, 그 후 엄청난 뇌졸중과 9일 동안의 뇌출혈을 앓았고,

한쪽 면을 만들기 위해 보톡스와 필러를 300회 이상 맞아야 했습니다. 내 얼굴이 다시 떠오른다”고 설명했다.

주사제와 관련된 그녀의 건강에 대한 두려움과 회복 과정에서 주사제의 필요성은 그녀가 주사제를 보는 방식을 바꿨습니다. 그들은 “귀여운 사치품”에서 “일종의 거대하고 고통스러운 신경학적 필요”로 바뀌었습니다.

스톤은 과거 보톡스를 사용한 사실을 인정했다. 그녀는 뇌졸중과 뇌출혈로 이어지자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ritta Pedersen/Getty Images를 통한 사진 동맹
스톤은 과거 보톡스를 사용한 사실을 인정했다. 그녀는 뇌졸중과 뇌출혈로 이어지자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Getty Images를 통한 Britta Pedersen/사진 동맹
스톤은 이제 올 여름 초 그녀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알 수 있듯이 그녀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축하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녀는 수영장에서 토플리스로 포즈를 취했습니다.

64세의 여배우는 “우리가 엄마가 되고 나니 45살이 되고 사람들이 옆에 없는 것처럼 걷다보니 여자가 보이지 않게 되는 것 같아서 포스팅했다”고 말했다.

이 사진은 그녀와 그녀의 여자 친구가 교대로 서로 사진을 찍고 서로에 대해 기분 좋게 만드는 즐거운 오후 시간에 찍은 것입니다.

Stone은 최근 Instagram에 자신의 토플리스 사진을 게시하여 45 세 이상의 여성에게 투명하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IMDB용 Rich Polk/Getty 이미지
Stone은 최근 Instagram에 자신의 토플리스 사진을 게시하여 45 세 이상의 여성에게 투명하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Stone은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이 서로의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인생은 나이가 들수록 항상 승자가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