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량과 가스 가격 상승 북부 매니토바 원주민 큰 관심사

식량과 가스 Barren Lands First Nation, Tadoule Lake에서 가족에게 먹이를 주는 음식 바구니, 순록 및 물고기

북부 매니토바의 원주민 공동체는 이미 연료와 식료품에 대해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비용 상승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에게 미칠 영향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세 아이의 엄마인 타냐 하이웨이(Tanya Highway)는 “가격이 매우 터무니없다”고 말했다.

하이웨이는 위니펙에서 북쪽으로 약 940km 떨어진 Brochet에 있는 Barren Lands First Nation의 일원입니다. 약 300명의 원격
커뮤니티에는 연중 내내 도로 연결이 없습니다. 보통 1월부터 3월까지는 비행기로, 여름에는 보트로, 겨울에는 도로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에볼루션 api

연방 영양 노스 캐나다 프로그램에 적격한 121개의 북부 및 고립된 지역사회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과일과 채소, 우유, 고기, 빵,
기저귀와 같은 일부 비식품 품목과 같은 품목의 총 비용에 대해 적용되는 보조금입니다. 항공, 얼음 도로, 해상 운송 또는 바지선으로 운송되는 생리 제품.

하이웨이는 높은 가격과 제한된 선택으로 인해 지역 사회의 한 식료품점에서 쇼핑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년 가격이 상승하는 것을 목격했으며 보조금을 받고도 과일과 채소를 살 수 없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습니다.

식량과 가스 가격

“너무 비싸요.” 하이웨이가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칩과 음료수와 같은 모든 정크 푸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 싸게 팔고 싸게 팔기 때문에 모두가 그것을 갑니다.”

Brochet은 겨울 도로가 열리는 Thompson에서 도로로 약 530km 떨어져 있습니다. 고속도로는 주민들이 쇼핑을 위해 톰슨까지 이동하는 비용을
나누기 위해 차량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편도 차로 9시간이 걸리지만 호텔 비용 외에도 다양한 품목과 가격이 트레킹할 가치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 사람들은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음식을 사러 떠나려고 합니다.”라고 하이웨이가 말했습니다.

Tadoule Lake는 전통 음식으로 변합니다. 식량과 가스

Barren Lands의 Trina Halkett 국장은 캐나다 원주민 서비스(Indigenous Services Canada)의 COVID-19 구호 기금을 사용하여 식품 바구니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바구니의 마지막 라운드는 2월 초에 발송되었으며 First Nation은 위니펙에서 $60,000 상당의 식료품을 날리기 위해 비행기를 전세하는 데 $30,000 이상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Halkett은 이번 달에 커뮤니티 햄퍼를 위한 또 다른 대량의 식료품을 주문할 계획이지만 겨울 길에서 트럭으로 커뮤니티에 배달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기사 보기

Man. Tadoule Lake에 있는 Sayisi Dene First Nation의 구성원들은 생활비를 상쇄하기 위해 순록과 생선과 같은 전통 음식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Tadoule 호수는 까마귀가 날아갈 때 위니펙에서 북쪽으로 1,000km, 겨울 도로가 열리는 톰슨에서 도로로 약 700km 떨어져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즉시 참여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전 추장인 에르네스토 부시도르(Ernesto Bussidor)는 상승하는 휘발유 가격과 혹독한 겨울 날씨로 인해 사냥꾼들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었지만 올해 건강한 순록 인구를 갖게 된 것은 지역 사회에 축복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