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란은행은 영국이 올해 경기 침체에

영란은행은 경고했다.

영란은행은

파워볼 추천

영란은행(BOE)은 영국이 27년 만에 최대 금리를 인상하면서 경기 침체에 빠질 것이라고 경고했다.

경제는 올해 마지막 3개월 동안 위축되어 2023년 말까지 계속 위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은행이 물가상승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이자율은 1.75%로 상승했으며 인플레이션은 이제 13%를 넘었습니다.

앤드류 베일리 주지사는 생활비 압박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금리를 인상하지 않으면 “더 나빠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과 낮은 성장의 주요 원인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비용 급증입니다.

은행은 일반 가정이 10월까지 에너지 비용으로 거의 월 300파운드를 지불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예상되는 경기 침체는 영국 은행 시스템이 붕괴되어 대출이 중단된 2008년 이후 가장 긴 경기 침체가 될 것입니다.

슬럼프는 14년 전만큼 깊지는 않지만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영란은행은

파워볼

앤드루 베일리 은행 총재는 생활비 문제로 “가장 어려움

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동정과 큰 이해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왜 오늘 금리를 인상했는데, 그것이 소비 측면에서 그 관점에서 더 나빠지지
않습니까?’라고 느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측면에서 대안이 더 나빠질까
두렵기 때문입니다.”

금리 인상은 차입 비용을 높이고 사람들이 차입하고 지출을 줄이도록 장려해야 하므로
인플레이션을 통제하고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더 많이 저축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모기지 소유자를 포함하여 많은 가계는 금리 인상으로 인해 더 압박을 받을 것입니다.

이제 이자율은 1.75%까지 올랐고, 전형적인 추적기 모기지에 대한 주택 소유자는 한 달에
약 52파운드를 더 지불해야 합니다. 표준 변동 금리 모기지론에 있는 사람들은 £59 인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는 추적 모기지 보유자가 2021년 12월 이전에 비해 한 달에 약 £167를 더 지불할 수 있고
가변 모기지 보유자는 최대 £132를 더 지불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금리는 지난해 말
이후 6차례 연속 인상됐다.

높은 이자율은 또한 신용 카드, 은행 대출 및 자동차 대출과 같은 것들에 대한 높은 수수료를 의미합니다.

런던의 사업주인 Patrick Reid는 신용 카드와 대출에 대해 25,000파운드의 빚을 지고 있으며
금리 인상으로 인해 비용이 발생할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는 “현재 매달 약 1,800파운드를 갚고 있지만 부채를 갚기 위해 보수적으로 250파운드를
더 내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나는 단순히 허리띠를 졸라매고 지출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이는 모든 비필수 품목이 내 예산에서 삭감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Joseph Rowntree Foundation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Rebecca McDonald는 “놀라울 정도로” 높은 인플레이션이 “저소득 가정에 큰 타격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청구서를 지불하기 위해 신용을 얻었지만 지불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더 많은 가족을 재정적 위험에 빠뜨리는 높은 이자율로 상환하기가 훨씬 더 어려울 것입니다.”

생활정보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