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검거 : 푸틴은 포격 된 러시아

우크라이나 검거

넷볼 우크라이나 검거 : 푸틴은 포격 된 러시아 도시에서 전쟁과 분위기를 계속하겠다고 맹세합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이전에 승인된 계획”에 따라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계속할 것을 국방장관에게 지시했습니다.

그의 TV 논평은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그들의 군대가 리시찬스크에서 철수하여 러시아군이

돈바스를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인 루한스크 전체를 통제하게 되었다고 말하면서 나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다른 전선에 있는 군대가 루한스크 지역만큼 성공하기를 희망하면서

캠페인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휴식을 취하고 전투 능력을 개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리고 갈등의 초점이 도네츠크 지역으로 이동함에 따라 우리 특파원은 푸틴 대통령의 현재 계획이 무엇인지 묻습니다.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전투가 격화되면서 수십 개의 국가와 국제기구가 스위스 제네바에서

모여 전후 우크라이나 재건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재건 노력은 2차 세계 대전 후 유럽을 재건하려는 미국 주도의 마셜 플랜에 비유되었습니다.

회의에 참석한 데니스 슈미할 우크라이나 총리는 참석자들에게 우크라이나가 복구 계획을 위해 7,500억 달러(6,200억 파운드)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경 도시의 두려움과 거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접경 지역인 벨고로드 시가 일요일 폭발로 민간인 4명이 사망한 후 BBC 러시아 편집자인 스티브 로젠버그가 분위기를 파악하기 위해 그곳을 방문했다.

많은 지역 주민들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더 강력한 조치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검거

Vadim은 “러시아는 이에 대해 적절한 대응을 해야 더 이상 포격이 발생하지 않고 우리 국민을 겁주는 것을 멈출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키예프에 미사일을 다시 발사하는 것은 그들이 생각하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거주자인 리디야는 6개월 전 벨고로드에서 포격이 없었다고 지적하며, 우리 특파원은 비상사태가 러시아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러시아군을 투입하라는 모스크바의 주장을 완전히 훼손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벨고로드에 대한 발포를 부인했으며, 폭발은 러시아의 거짓 기작 작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유엔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최소 1200만 명이 고향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7월 4일 현재 5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웃 국가로 떠났고 700만 명이 여전히 우크라이나 내부에서 실향민이 되었으며 수십만 명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중 150만 명이 러시아로, 120만 명이 폴란드로, 수십만 명이 독일, 체코, 이탈리아와 같은 다른 EU 국가로 넘어갑니다. 루한스크 점령을 축하하는 러시아 우주비행사들
국제우주정거장 우주비행사 데니스 마트베예프, 올레그 아르테미예프, 세르게이 코르사코프가 러시아의 루한스크 점령을 축하하는 사진이 찍혔다.

로스코스모스 우주국은 우크라이나 동부, 자칭 루한스크인민공화국, 도네츠크인민공화국에서 러시아 대리인의 깃발을 들고 웃고 있는 세 남자의 사진을 게시했다.

그러나 사진은 3월부터 우크라이나의 색인 노란색과 파란색 옷을 입은 세 사람이 역에 탑승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당시 Roscosmos는 “때때로 노란색은 노란색일 뿐”이라며 키예프에 대한 지지의 표시라고 부인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