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에 대한 트뤼도 정부에 비판론자들

인플레이션에 대한 트뤼도 정부에 비판론자들
핼리팩스, 캐나다 –
캐나다의 야당은 1983년 이후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율을 기록해 쥐스탱 트뤼도 총리가 3선에 복귀한 지 채 1년도 되지 않아 정부를 강타하고 있다.“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와서 오늘의 첫 끼니라고 해서 놀랐다.

인플레이션에


믿을 수 없는 일입니다.
노바스코샤주에서 7월 1일 캐나다 데이를 기념합니다.

“생활비 인상은 매우 어렵습니다.
매일 사람들이 우리 사무실에 전화를 걸어 음식을 살 형편이 안 된다고 울부짖고 있습니다.
그들은 약을 살 여유가 없다”고 VOA에 말했다.

COVID-19 대유행 및 우크라이나 전쟁을 포함한 세계적인 요인이 인플레이션의 상당 부분 뒤에 있음을 인정하면서,
Perkins와 다른 야당 정치인들은 정부가 타격을 완화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는 “노바스코샤에서는 평균적인 노바스코샤인들이 어려움에 직면해 있지만 연방 자유당 의원들은 유권자들이 고통을 받는 동안 침묵을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TradingEconomics.com에 따르면 캐나다의 연간 인플레이션율은 5월에 7.7%로 상승했으며 이는 전 세계의 다른 선진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과 일치합니다.
“주요 상승 압력은 교통, 음식 및 주거지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공격에 대한 서방의 제재가 에너지와 원자재 가격을 계속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에

에볼루션카지노 리터당 1.70달러(갤런당 6.43달러)라는 정치적으로 민감한 휘발유 가격은 사실 다른 G-7 국가에서 지불되는 가격의 중간에 있습니다.
영국(리터당 2.32달러)이나 프랑스(2.11달러)보다 훨씬 낮지만 미국(1.33달러)이나 일본(1.25달러)보다는 훨씬 높다.

그러나 그것은 캐나다 핼리팩스에 있는 편의점 겸 피자 가게인 Jubilee Junction의 공동 소유주인 Elias Habib와 같은 사람들에게 작은 위안이 됩니다.
그는 자신의 사업이 지금까지 어려움을 겪지 않았다고 밝혔지만 “다들 불만이 많다.
너무 높아, 너무 빨라.”

가스 가격에 대해 묻자 Habib은 VOA에 “일하러 왔다 갔다 해야 합니다.
불공평하지만 우리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합니다. 작은 일이니 정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캐나다 녹색당(Green Party of Canada)의 전 임시 대표였던 조앤 로버츠(Jo-Ann Roberts)는 가스 및 식품 가격 상승이 “평균적인 캐나다인에게 가장 큰 관심사”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Perkins와 마찬가지로 그녀는 정부가 보다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인플레이션 시기에 누가 고통을 겪고 누가 혜택을 보는지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의 목표는 고통받는 사람들을 돕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기업의 이익이 합리적이고 공평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공급을 늘리는 방법을 찾기보다 정부가 수요를 줄이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more news
이는 전기 자동차 및 주택 개조 보조금과 같은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에 더 많은 자금을 투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rnest Lang은 Promerita Group의 창립자이자 Zest Communities의 회장입니다.
그는 또한 캐나다 최대의 자산 관리 및 투자 회사인 RBC Dominion Securities에서 선도적인 포트폴리오 및 자산 관리 관행 중 하나의 창립 파트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