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비용이 우선 순위로 급격히 증가:

인플레이션, 비용이 우선 순위로 급격히 증가: AP-NORC 여론 조사

워싱턴 (AP) —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COVID가 미국인의 최고 문제로 사라지면서 인플레이션과

개인 재정에 대한 우려가 급증하여 중요한 중간 선거를 몇 달 앞두고 우선 순위에 격변을 표시했습니다.

인플레이션

먹튀검증 AP-NORC 공보 연구 센터의 6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40%가 정부가 내년에 추진해야 할 최대 5가지 우선순위 중 하나로

개방형 질문의 인플레이션을 구체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이는 12월의 14%와 전년도의 1% 미만에서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77%는 어떤 식으로든 경제를 언급했는데, 이는 12월의 68%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more news

이제 미국인들은 개인 재정을 주요 문제로 점점 더 많이 언급하고 있습니다. 44%가 12월의 24%, 전년도의 12%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여기에는 가스 또는 에너지 가격(현재 33% 대 12월 10%)과 식품 비용(9% 대 1% 미만)이 더 많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공화당이 올해 중간선거에서 의회를 장악하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는 데 유리할 수 있습니다. 경제는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점점 더

골치 아픈 주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슈는 경제만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은 또한 낙태, 여성의 권리, 총기 정책을

포함하여 Biden과 민주당원의 의제의 핵심인 다른 문제를 우선시합니다. 이는 민주당원이 그들의 면도칼 과반수를 채우거나 최소한 보호하려고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양당 모두에게 문제가 되는 신호로,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미국인들이 양쪽 모두 자신에게 중요한 문제에 집중하거나 일을 끝내는 데 더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합니다.

Sara Rodriguez는 특히 그녀의 소득이 따라가지 못하기 때문에 상품, 가스 및 석유 가격 상승이 가계 재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43세의 품질 관리 코디네이터가 코네티컷주 브리스톨은 말했다.

인플레이션, 비용이 우선 순위로

Rodriguez와 그녀의 남편과 아들은 남편의 고장난 트럭 때문에 지난 몇 달 동안 한 대의 차를 사용하여 직장에 출근하고 심부름을 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그것을 도로에 되돌릴 돈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제에 대한 우려의 증가는 새로운 변종들이 계속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COVID-19를 주요 문제로 지목하는 비율의 급격한 감소와 짝을

이루었습니다. 이제 2021년 12월의 37%와 53%에서 감소한 4%만이 언급했습니다. 2020년 12월.

공화당은 여전히 ​​민주당보다 경제와 인플레이션, 개인 재정과 휘발유 가격을 주요 이슈로 언급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12월 이후의 급격한 변화는 초당적입니다.

미주리 주 웨인스빌에 사는 39세의 건설 노동자 다니엘 콜리어는 휘발유 가격을 낮추는 것이 우선순위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금전적으로 상처를 받았다. “임대료와 공과금을 낼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그는 인플레이션과 “빈약한” 경제 상황에 대해 바이든을 비난하며 대통령이 “무능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공화당의 93%와 민주당의 43%를 포함하여 미국인의 69%가 바이든이 경제를 다루는 방식에 동의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월에 40년 만에 최고 수준의 인플레이션에 직면한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AP-NORC 설문조사에서 평소보다 높은 물가가 재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걱정한다고 말했습니다.

22세의 Jakyra Green에게 가격 인상은 엄두를 내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