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순방 중인 바이든, 물가상승과

중동 순방 중인 바이든, 물가상승과 국내 낮은 지지율로 타격

중동 순방

대통령이 중동을 방문할 때 높은 에너지 가격으로 인한 냉정한 수치가 최우선 의제가 될 것입니다.

어제 또 다른 맹렬한 인플레이션 보고서는 올해 중요한 중간 선거를 앞두고 민주당이 직면한 깊은 도전을 강조했습니다.

6월 물가상승률은 전년 대비 9.1% 치솟아 40년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휘발유, 연료 및 임대료의

상승은 미국 가계를 압박하고 연준이 금리를 추가로 인상하도록 압력을 가합니다.

강남오피 미국 대통령이 중대한 중동 순방을 위해 이스라엘에 도착했을 때 공개된 냉정한 수치는

주로 에너지 가격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는 그가 석유가 풍부한 사우디를 방문했을 때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의제가 될 문제입니다. 이번주 아라비아.

바이든 전 부통령은 수요일 성명에서 “인플레이션은 우리의 가장 시급한 경제적 도전”이라고 말했다.

그는 소비재 비용이 “용납할 수 없을 정도로 높다”고 말했지만 보고서가 6월 중순 이후 약 40센트 하락한 가스 가격 하락을 반영하지 않았기 때문에 보고서가 “구식”이라고 주장했다.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지지율이 타격을 입은 바이든은 또한 석유 및 가스 회사에

가격을 낮추고 의회에 장기 중단된 경제 지출 계획을 통과시킬 것을 촉구했습니다. 처방약 비용을 낮춤으로써.

그러나 인플레이션 보고서는 민주당이 축소된 버전의 법안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협상에 대한 새로운 불확실성을 부채질했습니다.

중동 순방

웨스트버지니아의 민주당원인 Joe Manchin 상원의원은 상원 의원들이 모든 새로운 지출 제안에 대해 “매우”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는 자신의 견해를 뒷받침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성명에서 “의회에서 일부 지출에 대한 열망이 있더라도 식료품점이나 주유소를 방문하는

사람에게는 이 인플레이션 불에 더 이상 연료를 추가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덧붙였다.

Manchin의 경고는 당의 정치적 운명이 대통령의 선거 운동 공약을 이행하는 능력에 달려 있다고 주장해 온 진보적인 민주당원들로부터 격렬한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바이든 대통령과 민주당의 수가 중간선거를 앞두고 급락하고 있는 이유를 알고 싶다면 조쉬 고트하이머,

조 맨친 등 온건한 민주당원들이 기업과 노동자 가정보다 초부자들을 보호하는 데 방해만 하면 된다. “민주당의 알렉산드라 로하스 전무이사는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민주당은 인플레이션, 임금 하락, 엄청난 의료 보험료로 고통받는 근로 가족을 위해 더 늦기 전에 결과를 제공해야 합니다.”

인플레이션은 비용 상승이 미국인들에게 광범위하고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대통령과 그의 정당에 대한 심각한 정치적 책임입니다.

단기적으로 인플레이션을 억제할 수 있는 좋은 옵션이 거의 없기 때문에 바이든 행정부는

미국 전략 비축유에서 석유를 방출하고 공급망을 강화하는 등 가격을 낮추려는 시도를 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또한 국가

가스세 면제를 요구했지만 의회 지도자들은 이 아이디어를 완전히 기각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