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권 연정은 경쟁 의석 과반수를 확보하기

집권 연정은 경쟁 의석 과반수를 확보하기 위한 궤도에 남아 있습니다.
아사히신문이 실시한 전국 조사에 따르면 여당이 7월 10일 참의원 선거에서 과반 의석을 확보하기 위한 모멘텀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집권 여당은 125석 중 63석을 확보할 수 있는 확고한 위치에 있으며, 70석을 합치면 70석에 육박할 수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조사는 또한 제1야당인 입헌민주당이 국회에서 선거 전의 힘을 유지할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집권

먹튀검증 CDP의 야당인 일본이신(일본혁신당)은 7월 10일 현재 경선 중인 의석 수의 두 배인 12석을 차지한 위치에 있었다.

Nippon Ishin은 비례 대표 선거구에서 야당 중 가장 많은 의석을 획득함으로써 CDP를 압도할 수도 있습니다.more news

약 2주 전 아사히신문이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는 자민당 후보가 6개 현에서 6년 전 그 자리를 차지한 야당 후보와 치열한 접전을 벌였다.

그러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자민당 후보가 그 중 2개 현에서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전 총선에서 야당은 많은 선거구에서 단일 후보를 위해 뭉쳤습니다.

하지만 이번 야당의 협조가 결여돼 있어 32개 현의 1석 중 28개에서 자민당 후보가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자민당은 한 명 이상의 야당 후보가 출마한 21개 선거구 중 19개 선거구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야당이 협력하고 있는 11개 지역에서도 자민당 후보가 9개 도도부현에서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민당이 비례대표 선거구에서 보유한 경선 의석 수를 따라잡지 못할 수도 있지만, 현 지역구에서 전반적으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 60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집권

연정 파트너인 코메이토 후보는 첫 번째 조사 이후 사이타마현과 효고현에서 입지를 강화했다.

반대로, 일찍이 앞서는 것처럼 보였던 일부 야당 후보들은 이제 더 불안정한 위치에 있습니다.

Nippon Ishin은 오사카부에서 2석을 유지하고 가나가와현과 효고현에서 각각 의석을 확보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는 반면 도쿄와 교토부에서는 후보가 승리를 눈앞에 두고 있는 것으로 설문조사에 따르면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아이치현의 Nippon Ishin 후보는 현재 더 어려운 투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직 야마가타현의 민민당이 앞서고 있는 반면 아이치현의 후보는 국경을 맞대고 있다.

도쿄의 일본 공산당 후보는 6석 중 ​​1석을 차지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지만 가나가와현과 사이타마현의 JCP 후보는 첫 번째 조사 이후 약한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레이와 신센구미는 비례대표 선거구에서 최소 2석 이상을 확보할 수 있고, 사민당, 반NHK(일본방송) 정당, 산세이토(정치참여 ​​정당)가 비례대표 선거구에서 각각 의석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표 선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