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선거: 백신 의무화가

캐나다 선거: 백신 의무화가 이슈가 된 방법

백신 권한은 현재 권한이 만료되기 2년 전에 Justin Trudeau 총리가 소집한 캐나다의 빠른 연방 선거에서 조기 쐐기형 문제로 떠올랐습니다.

일요일 선거를 발표하면서 트뤼도 총리는 가을 투표를 통해 캐나다인들이 국가의 전염병 회복에 대해 발언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자유당 지도자는 정부가 관료들에게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의무화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캐나다 선거

10월 말까지 캐나다 전역의 운송 노동자와 대부분의 항공 및 철도 여행자.

트뤼도 총리를 축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당 대표인 야당 대표인 에린 오툴(Erin O’Toole)은 대신 ​​이러한 캐나다인에 대한 일일 검사를 지지한다고 말하면서 명령에 반대했습니다.

캐나다 선거

그는 또한 총리가 “분열적인” 백신 전략을 선택하고 전염병과 정치를 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백신 의무가 캠페인 초기를 어떻게 형성할 수 있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선거 이틀 전인 금요일, 트뤼도 총리는 공직자와 비행기, 기차, 배로 여행하는 캐나다인에게 백신을 의무화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의 자유당은 지금까지 집행에 대한 세부 사항을 거의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화요일 선거 유세에서 트뤼도 총리는 예방 접종을 거부하는 사람들에게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합법적인 의학적 이유” 없이, 그러나 더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3월에 백신 의무가 “도전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한 총리에게는 약간의 어조 변화입니다.

“캐나다인의 대다수가 예방 접종을 원한다는 징후가 예방 접종 없이도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이전에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지역 사회와 국가에 분열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보다 극단적인 조치를 취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캐나다의 최고 인사 책임자(CIO)가 정부 웹사이트에 게시한 이후 삭제된 차관들에게 보낸 메모와도 모순됩니다.

정부는 백신 접종을 거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검사와 검진 등 대안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무원은 메모가 “부정확”했기 때문에 메모가 삭제되었다고 말했지만 이 에피소드는 오툴의 보수당이 은폐했다는 비난을 촉발시켰다.

일찍부터 백신 요구 사항에 대한 질문을 피한 후, Mr O’Toole은 일요일 저녁에 백신 요구 사항에 대해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대신 보수당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정부를 요구할 것입니다.more news

근로자는 매일 Covid-19 신속 검사를 받고 항공 및 기차 승객에 대한 신속한 검사 또는 최근 음성 검사의 증거를 요구합니다.

그는 “캐나다인들은 개인 건강 결정을 내릴 권리를 보호하는 합리적이고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원한다”고 말했다.

트뤼도 총리의 광범위한 계획은 Jagmeet Singh가 이끄는 캐나다의 좌파 성향의 신민주당(NDP)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주 선거 유세에서 싱 총리는 자유당에 10월이 아닌 다음 달까지 백신 의무화를 시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리고 해고를 포함한 징계 조치는 준수하지 않는 사람들에 대해 사용해야 합니다.

NDP와 자유당은 모두 후보자에게 백신 접종을 요구했습니다. 보수당은 이를 따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