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20세 이하 여자축구 대표팀 전 감독, 성폭행 혐의 인정

캐나다 20세 이하 여자축구 밥 비라다, 4명의 피해자와 관련된 4건의 혐의로 올해 말 선고

밴쿠버 화이트캡스(Vancouver Whitecaps) 여자 대표팀과 캐나다 20세 이하 여자 축구 대표팀의 전 감독이 3건의 성폭행과 1건의 성적 목적으로 청소년을 만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밥 비라다는 1988년부터 2006년까지 4명의 피해자가 관련된 혐의에 대해 화요일 아침 BC주 노스밴쿠버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했다.

Bilarda는 변호사의 시내 사무실에서 비디오 링크를 통해 나타났고 판사가 네 가지 혐의를 각각 읽어주는 동안 두 손을 꼭 잡고 앉아 있었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비라르다는 판사에게 “죄를 인정합니다.

Bilarda는 향후 범죄 위험을 평가하기 위해 법원에서 명령한 두 건의 보고서를 준비한 후 올해 말 형을 선고받을 예정입니다.

판사는 선고 기일을 확정하기 위해 다음 출석 날짜를 2월 15일로 설정하고 4월 5일까지 두 보고서를 모두 완료하라고 명령했다.

피해자의 신원은 출판 금지에 의해 보호됩니다. CBC는 모두 전직 축구 선수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캐나다 20세 이하 여자축구 대표

Bilarda는 처음에 9개의 범죄로 기소되었지만 화요일에 18세 미만의 어린이를 유인하기 위해 컴퓨터를 통한 성적 접촉 초대 및 통신을 포함한 10개 혐의로 대체되었습니다.

나머지 건에 대해서는 탄원서를 제출하지 않았으며 선고 당시 유예되거나 기각될 것으로 보입니다.

Birarda의 변호사인 William Smart는 그의 왼쪽에 앉았습니다. 청원에 들어갈 때 오픈 넥 셔츠와 수트 재킷을 입은 비라르다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어느 순간 그는 메모를 했다.

성폭행 인정 캐나다 20세 이하 여자축구 감독

스마트는 의뢰인에게 혐의 내용을 읽어주는 것을 포기했지만 검사는 각 혐의를 큰 소리로 읽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Birarda는 거의 확실히 감옥에 갈 것입니다. 성적인 목적으로 청소년을 만지면 최소 1년에서 최대 14년의 징역형에 처해집니다.

2008년, 비라다는 선수들이 부적절한 행동에 대해 불평한 후 20세 이하 여자 대표팀과 화이트캡스 여자 대표팀의 감독이라는 이중 직책에서 조용히 해임되었습니다.

당시 캐나다 사커는 그의 이적을 상호 합의한 이별이라고 규정했다.

몇 달 안에 그는 BC주 델타의 Tsawwassen 지역에 있는 클럽 팀에서 여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2019년 2월, 비라르다는 전 선수가 “끔찍한 캐나다 축구 이야기(A Horrific Canadian Soccer Story)”라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한 후 BC주 서리의 클럽 Coastal FC에서 코치 자격이 정지되었습니다.

블로그 작성자인 전 화이트캡스 선수인 Ciara McCormack은 CBC 화요일에 Birarda가 감독 자격이 박탈된 후 몇 년 동안 코치를 계속할 수
있는 것을 좌절감에 지켜본 후 “Coach Billy”라고 불리는 남자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했다고 CBC에 말했습니다. 20 코칭스팟.

그녀는 현재 휴가로 아시아에 있지만 Birarda의 유죄 인정에 대한 수십 통의 문자 메시지에 눈을 떴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희생자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수년간의 투쟁 끝에 나온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