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지사는 텍사스 낙태법을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텍사스 낙태법을 모델로 한 총기 법안에 서명

캘리포니아

토토사이트 캘리포니아 주지사 Gavin Newsom은 금요일 텍사스의 전례 없는 낙태법을 모델로 한 새로운 총기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주 정부는 이제 시민들이 금지된 무기를 만들거나 판매하는 사람들을 고소할 수 있도록 허용한 최초의 국가라고 주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법안 SB 1327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불법 폭행 무기나 유령 총을 제조, 판매,

운송 또는 배포하는 사람들을 최소 $10,000의 손해 배상금으로 고소할 수 있습니다. 21세 미만에게 불법적으로 총기를 판매하는 총기상도 동일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 법은 임신 6주 만에 낙태를 금지하는 텍사스의 “심장박동법(heartbeat act)”인 SB 8을 모델로 했습니다.

이 법은 낙태 치료 제공에 관련된 의사, 제공자 및 기타 사람들에게 10,000달러의 현상금을 걸고 시행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하는 민간인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법률 전문가들은 SB 8 공식이 낙태 이후에도 사용될 수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작년에 미국 대법원이 낙태법 금지를 거부한 후, 뉴섬은 주의회에 총기 안전에 관한 유사한 법안을 통과시킬 것을 촉구했습니다.

뉴섬 주지사는 금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총기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이 법을 “우리가 수십 년 동안 한 일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일”이라며 유령총을 “위기”라고 불렀다.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2013년 총격범을 포함하여 6명이 사망한 치명적인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산타모니카 대학에서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총잡이는 합법적으로 구입한 부품을 사용하여 만든 AR-15 스타일 반자동 소총을 사용했습니다.

유령 총은 현재 SB 1327에 따라 소송의 대상이 됩니다.

주 상원의원 Bob Hertzberg는 “텍사스가 이 법적 틀을 사용하여 본질적으로 낙태를 불법화하고 여성에게 해를 입히려는 경우,

모두 대법원의 축복을 받아 이를 사용하여 생명을 구하고 AR-15를 거리에서 제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B 1327을 작성한 사람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더 나아가 Newsom은 금요일 텍사스 법안에 대한 캘리포니아의 답변을 선전하는 여러 텍사스 신문에 전면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텍사스 주지사 Greg Abbott]가 진정으로 생명권을 보호하기를 원한다면 그는 캘리포니아의 주도를 따라야 합니다.”라고 Newsom은 Twitter에서 말했습니다. 이 광고는 낙태에 대한 Abbott의 인용문을 총기 폭력과 관련되도록 수정했습니다.

Newsom은 금요일 광고에 대해 논평하면서 “우리는 이것을 생명을 구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이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을 받아들일 수 없다. 나는 자유와 자유에 대한 공격을 받아들일 수 없고, 수사를 받아들일 수 없다.”

그는 “지금은 도전적인 순간이다. 대법원은 이 책임을 지금 주지사들과 전국의 입법부 지도자들,

지역 지도자들 앞에 두고 있으며 우리는 이 순간을 만나야 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캘리포니아 법안은 일부 비판에 직면했지만 특히 유령 총을 겨냥한 총기 규제 옹호자들에 의해 박수를 받았습니다.

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 California Action은 이 법안이 텍사스의 낙태법을 모델로 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한 법적 선례가 될 것”이며 SB 8과 같은 모델을 합법화한다는 이유로 이 법안에 반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