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드: 과학자들에 의해 발견된 AstraZeneca 잽으로 희귀 혈전 유발

코비드: 과학자들에 의해 발견된 AstraZeneca 잽으로 희귀 혈전 유발
과학자들은 Oxford-AstraZeneca Covid 백신 이후 극히 드문 혈전을 유발하는 “유인자”를 발견했다고 믿습니다.

카디프와 미국에 있는 팀은 혈액 내 단백질이 백신의 핵심 구성요소에 어떻게 유인되는지를 아주 자세하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면역 체계와 관련된 연쇄 반응을 시작하여 위험한 혈전을 유발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more news

파워볼사이트 이 백신은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약 100만 명의 생명을 구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희귀 혈전에 대한 우려는 영국에서 40세 미만에게 대안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백신이 전 세계적으로 어떻게 사용되어 왔는지를 결정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또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예방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과학 수사를 시작했습니다. 카디프 팀은 답을 찾기 위해 긴급 정부 자금을 지원받았습니다.

AstraZeneca의 자체 과학자들도 팀의 초기 결과가 발표된 후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혈전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설명하는 그래픽
희귀 혈전을 조사하는 연구원을 위한 두 가지 초기 단서가 있었습니다.

일부 백신 기술에서만 혈전 위험이 더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혈전이 있는 사람들은 혈소판 인자 4라고 하는 혈액 내 단백질을 공격하는 특이한 항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영국에서 사용되는 모든 백신은 면역 체계를 훈련시키기 위해 코로나바이러스의 유전자 코드 조각을 신체에 전달하려고 합니다.

AstraZeneca 패키지는 아데노바이러스(특히 침팬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감기 바이러스)를 미세한 우편 배달부로 사용하는 반면 지방 영역 내부를 코딩하는 패키지입니다.

코비드

연구자들은 아데노바이러스가 일부 사람들에게서 발생하는 희귀 혈전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분자 수준에서 아데노바이러스의 이미지를 촬영하기 위해 극저온 전자 현미경이라는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분자 이미징으로 노벨상 수상
Science Advances 저널에 실린 그들의 연구는 아데노바이러스의 외부 표면이 자석처럼 혈소판 인자 4 단백질을 끌어당긴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카디프 대학의 연구원 중 한 명인 Alan Parker 교수는 BBC News에 “아데노바이러스는 극도로 부정적인 표면을 갖고 있고 4인자 혈소판은 극도로 긍정적이며 두 가지가 아주 잘 어울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아데노바이러스의 주요 흡연 총과 혈소판 인자 4 사이의 연관성을 증명할 수 있었다.

“우리가 가진 것은 방아쇠지만 다음에 일어나야 할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옥스포드-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전달하는 100나노미터 미만의 아데노바이러스에 대한 놀랍도록 상세한 그림.
연구원들은 다음 단계가 “잘못된 면역”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추가 연구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신체가 혈소판 인자 4를 그것이 붙어 있는 외래 아데노바이러스의 일부와 혼동한 후 공격하기 시작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항체가 혈액으로 방출되어 혈소판 인자 4와 함께 뭉쳐서 위험한 혈전 형성을 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