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IX는 국제 선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타이틀 IX는 국제 선수들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타이틀 IX는

파워볼사이트 밀라노(AP) — Maria Bulanova에게 있어 그녀가 Vanderbilt의 볼링 팀에 “러시아에서 멀리”까지 영입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에서 대학 스포츠를 하는 다른 국제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그녀는 어렸을 때 Title IX에 대한 감각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연방법은 해외에서 온 수천 명의 여성 운동선수가 미국 교육을 받고 미국에서의 삶과 경력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사람들은 Vanderbilt가 러시아에서 저를 영입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라고 Bulanova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오, 와우. 모집이 정말 다양해요.’, ‘와. 그들은 당신을 거기에서 멀리까지 보았습니다.'”

Bulanova는 러시아에서 학교의 마지막 해를 마친 후 유럽에서 볼링을 찾고 있었습니다. 2015년 11월, 그녀는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월드컵에서 러시

아를 대표하여 여러 미국 대학에서 그녀가 방문하기를 원할 정도로 볼을 잘 쳤습니다. 그녀는 Vanderbilt를 선택하기

타이틀 IX는 국제 선수들에게

전에 2016년 2월에 일주일 동안 5개의 대학을 방문했습니다.

“그들을 정말 돋보이게 만든 것은 분명히 교육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우리가 무언가를 이기고 전국 챔피언십을 위해 경쟁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좋은 볼링 프로그램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Vanderbilt는 두 가지를 모두 가지고 있었고 완벽했습니다.”라고 2020년에 졸업했으.

며 현재 Professional Women’s Bowling Association과 투어에 참가하는 2년차인 Bulanova가 말했습니다. .

그녀는 또한 보조 코치로 있는 뉴욕의 세인트 프랜시스에서 석사 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Bulanova는 Vanderbilt가 2018년 여자 볼링에서 두 번째 전국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두 명의 다른 국제 선수가 있었습니다: 싱가포르의 Kristin Quah와 호주의 Emily Rigney.

John Williamson 코치는 2004년에 Vanderbilt 볼링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클럽 팀을 구성했으며 두 번의 전국 선수권 대회 외에도 세 번의 전국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Title IX의 관점에서 저는 우리가 Vanderbilt에 올 기회가 없었을 미국, 전 세계의 아이들을 데려갈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의 성공 사례라고 생

각하고 싶습니다. Vanderbilt에 가서 캠퍼스에 오게 하여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을지도 생각했습니다.”라고 Williamson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정말 높은 수준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스포츠를 하게 됩니다. 그들은 교육을 받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 중에서 최고의 것을 얻습니다.”

Quah는 싱가포르 주니어 국가 대표팀에서 뛰는 동안 이메일로 대학에 연락한 후 Vanderbilt에서 3명 중 첫 번째로 뛰었습니다. Williamson과 조수는 홍콩에서

열린 세계 청소년 선수권 대회에 갔고 Bulanova 및 Rigney와 함께 Quah 볼을 보았습니다.more news

Vanderbilt에서 Quah의 첫 해는 2015년이었습니다. Bulanova와 Rigney는 이듬해에 시작했습니다.

Williamson은 “기본적으로 Kristin이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내 관심을 표명한 후 그녀와 이야기를 나누게 된 후 홍콩으로

이동하게 되었고 Maria를 찾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ulanova와 Quah는 직접 경로를 통해 장학금을 받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더 비싼 절차일 수 있습니다.

외국 선수를 코치 및 대학과 연결하고 승인되면 관료적 절차를 통해 그들을 지원함으로써 여러 기관이 존재합니다.

Deljan Bregasi는 그러한 기관 중 하나를 설립했습니다. 원래 알바니아 출신인 Bregasi는 이탈리아에서 성장한 후 축구 장학금을 받고 마이애미와 뉴욕으로 유학을 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