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의 FBI 수색 이후 공화당이

트럼프의 FBI 수색 이후 공화당이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고 해도 놀라지 마세요.

이것은 기본적으로 월요일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라라고 부동산에 대한 FBI의 수색을 우파가 공개적으로 설명한 방법을 요약한 것입니다.

그들의 공개 성명, TV 뉴스 조회수 또는 트윗에서는 알 수 없지만 지구를 뒤흔드는 뉴스는

밤의민족 FBI는 수색 영장을 집행했으며 일부 공화당원들은 비록 사적인 곳에서는 미소를 지으며 어쩌면 서로 하이파이브를 할 수도 있습니다.

트럼프의 FBI

사실, 월요일 검색의 가장 큰 수혜자는 공화당이 되려고 하는 트럼프라는 이름이 아닌 캐릭터의 캐스팅이 될 것입니다.

트럼프의 FBI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와 같은 2024년 대선 후보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런 작전이 “바나나 공화국”에서만 일어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이 무엇이든, 법무부가 DeSantis와 다른 2024년 대선 후보로 트럼프를 잠재적으로 연방 공직에서 배제함으로써 어떻게 확고한 일을 하지 않았는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FBI 요원은 트럼프의 거대한 재산에 내려와 약 12개를 압수했습니다.

국가 안보 문제와 관련된 기밀 문서의 불법 소지로 의심되는 항목 상자.

우리는 공개적으로 트럼프를 지지하는 정당의 지도자들이 트럼프가 그냥 떠나기를 개인적으로 바라는 동시에 어떻게 했는지 보았습니다. 고대 역사처럼 보일 수 있지만,

그러나 6개월도 채 지나지 않아 캘리포니아의 케빈 매카시 공화당 하원 원내대표가 1월 6일 국회의사당 공격 직후 트럼프를 언급하면서 “나는 이 사람과 함께 했다”고 말했다는 뉴스가 나왔다.

또는 “이것은 통과되지 않을 것입니다: 트럼프, 바이든, 그리고 미국의 미래를 위한 전투”라고 말할 때 어떻습니까?

두 명의 New York Times 정치 기자가 작성한 이 기사는 Mitch 상원 공화당 원내대표가 폭탄선언을 했습니다.

켄터키주의 McConnell은 트럼프에 대한 두 번째 탄핵 재판에서 “민주당이 우리를 위해 b—-의 아들을 돌볼 것”이라고 국회 의사당의 동료들에게 개인적으로 생각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많은 공화당원들(맥코넬과 같은 확고한 기성 인물과 드산티스와 같은 MAGA의 후계자)이 당이 트럼프를 떠나기를 원했다는 징후가 나타났습니다.

7월 뉴욕 타임즈 여론 조사에 따르면, 그가 지지층의 핵심 구성원들 사이에서 열렬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지만 공화당 유권자의 절반이 트럼프를 손상된 제품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는 2016년 그를 집권당으로 이끌고 잠재적으로 정당 후보들을 지지하지 못하게 만든 독특한 무소속 연합을 끌어들이기에는 너무 유독해졌습니다.

그들은 트럼프를 당의 목에 두른 신천옹으로 보고, 그가 평화롭게 차를 타고 당 안으로 들어갈 때까지

일몰 또는 법적 강제력에 의해 정치 현장에서 제거되면 그는 당을 철저히 장악하고 그렇게함으로써 DeSantis와 같은 새로운 국가 지도자가 고삐를 잡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more news

트럼프가 계속해서 전국 순회를 하는 가운데 – 뉴욕 타임즈가 “The Traveling Trump Show”라고 명명한 것에서,

그가 습관적으로 도난당한 선거에 대한 잡다한 불만을 퍼뜨리고 할시온에 대해 끝없이 밀고 나가는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