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 졸업생 밥 세이겟의 사인이 밝혀지다

풀하우스 , 그의 가족에 따르면 그 코미디언은 머리 부상으로 사망했다.

풀하우스


풀하우스 밥 세이겟의 사인은 이 스타가 충격적인 죽음을 맞은 지 정확히 한 달 만에 밝혀졌다.

E!뉴스가 입수한 사게의 가족은 성명을 통해 “풀하우스” 백반이 머리에 외상을 입어 사망했다고 전했다.

가족들은 16일 “밥이 세상을 떠난 후 몇 주 동안 밥의 팬들이 쏟아내는 엄청난 사랑에 압도돼
우리에게 큰 위로가 됐고 영원히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당국 조사로부터 최종 결론을
얻었기 때문에, 우리는 팬들이 우리에게서 직접 그러한 결론을 듣는 것이 적절하다고 느꼈다.”

관계당국을 인용한 성명에서 사게는 “사고로 뒤통수를 무언가에 부딪혔고 아무 생각 없이 잠들었다”고 전했다.
성명은 “어떤 마약이나 술도 관련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밥 세이겟의 미망인 켈리 리조는 코미디언 사망 한 달 후 애정 어린 추모로”

밥 세이겟은 두부 외상으로 사망했다고 그의 가족이 발표했다.
“우리는 계속해서 함께 애도하면서, 밥이 세상에 가져다준 사랑과 웃음, 그리고 그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교훈들을 기억하기를 바랍니다: 모두에게 친절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리고,
포옹과 웃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직면하도록 말입니다,”라고 성명은 마무리 지었다.

밥 세이겟이 존 스타모스가 마지막으로 아내들과 더블 데이트를 하는 것을 보았을 때 평화로웠다고 배우가 말했다.

사제는 잭슨빌에서 공연한 쇼에 대해 트위터에 올린 지 몇 시간 만인 2022년 1월 9일 리츠칼튼에 있는
자신의 올랜도 호텔 방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당국은 당시 반칙이 의심되지 않았다고 확인했다.

Saget은 2022년 1월 9일 플로리다 호텔방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 가족들은 그가 뒤통수를 쳤으며
아무렇지도 않게 잠을 잤다고 전했다.
“오늘 밤 잭슨빌에서 열린 @PV_콘서트홀 공연 정말 즐거웠습니다. 청중 여러분 감사합니다”라고
마지막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썼다. “개점해 주신 @RealTimWilkins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오늘 밤에 2시간 세트를 한 줄 몰랐어요. 전 다시 이-T에 중독되어 행복합니다.”

밥 세이겟이 시즌 32의 남은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홈 비디오’에서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오렌지카운티 검시관과 사게의 미망인 켈리 리조 대표는 폭스뉴스의 발언 요청에 즉각 반응하지 않았다.

사게는 ‘미국의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를 진행하는 스탠드업 코미디와 ‘풀 하우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게는 ‘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를 진행하는 스탠드업 코미디와 ‘풀 하우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탠드업 코미디와 《아메리카스 퍼니 비디오》의 진행자 외에도, 사제는 《풀 하우스》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가장 대니 태너 역을 연기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존 스타모스, 데이브 쿨리어, 캔디스 카메론 뷰, 로리 로플린 등과 함께 넷플릭스의 후속작 풀러 하우스에서 여러 차례 이 역할을 반복했다.

엔터테인먼트 뉴레터에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게는 리조와 그의 딸 오브리(34)와 라라(32) 그리고 제니퍼(29)와 함께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