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폐기물은 심해를 바다의

플라스틱 폐기물은 심해를 바다의 쓰레기통으로 만들었습니다: 과학자들

플라스틱 폐기물은

먹튀검증사이트 해양심층부의 엄청난 다양성이 미세플라스틱에 의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는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다.

충격적인 결과는 과학자들이 태평양의 서태평양 쿠릴-캄차카 해구에서 오염의 영향을 연구한 후에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거의 10km(6.2마일) 깊이에서 코어 샘플을 채취한 후 미세 플라스틱 수준이 예상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오싹하게도 그들은 심해를 “바다의 쓰레기통”으로 묘사했습니다.

서태평양 쿠릴-캄차카 해구는 캄차카 해안에서 떨어진 북서 태평양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Serena Abel과 Angelika Brandt와 Alfred Wegener Institute–Helmholtz 극지 및 해양 연구 센터(AWI)와 독일에 위치한 Goethe University Frankfurt의 동료들은 심해 퇴적물 샘플 13개를 채취했습니다.

9,450미터(5.8마일) 깊이에서 채취한 샘플에서 킬로그램당 215~1,596개의 플라스틱 미립자를 발견했습니다.

전체 환경 과학(Science of Total Environment) 저널에 실린 그들의 연구는 심해가 “바다의 쓰레기통”임을 보여주며 가장 깊은 해저의 높은 생물 다양성이 미세 플라스틱 오염으로 인해 매우 위험에 처해 있다고 경고합니다.

Zenger News가 입수한 성명에서 그들은 “마이크로플라스틱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플라스틱 폐기물은

“작은 플라스틱 입자가 지구상의 거의 모든 생태계를 오염시킵니다.

“바다는 특히 영향을 받으며, 새로 발표된 연구에서 알 수 있듯이 해수면 아래 수천 미터의 해구는 가장 작은 플라스틱 입자의 불안할 정도로 많은 양의 마지막 안식처입니다.”

Serena Abel과 나머지 팀은 2016년 연구선 Sonne과 함께 심해 탐사 중에 채취한 서태평양의 Kuril-Kamchatka 해구 바닥에서 퇴적물 샘플을 평가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5740~9450m(3.5~5.8마일) 깊이의 참호의 7개 지점에서 총 13개의 샘플을 채취했다.

그중 미세플라스틱이 없는 곳은 단 한 곳도 없었다.

“우리는 퇴적물 1kg당 215~1596개의 미세 플라스틱 입자를 감지했습니다. 이전에는 아무도 그렇게 많은 양을 예상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분광계의 특별한 변형인 Micro-FTIR 방법의 도움으로 연구원들은 가장 작은 미세 플라스틱 입자도 감지할 수 있었습니다.

해양 동물학 부서장인 Angelika Brandt 교수는 “극도의 전 세계 플라스틱 소비와 제대로 조직되지 않은 폐기물 처리의 결과로 매년 약 240만~400만 톤의 플라스틱이 강을 통해 바다로 유입되고 있습니다.

“그것의 상당 부분은 해저로 가라앉아 퇴적물에 축적되거나 해류에 의해 가장 깊은 지역으로 운반되어 궁극적으로 퇴적됩니다.

“이렇게 하면 심해는 ‘최종 폐기물 저장소’가 됩니다.”

연구원들은 Kuril-Kamchatka Trench의 샘플에서 총 14가지 유형의 플라스틱을 발견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재료 중에는 세계적으로 포장에 사용되는 표준 플라스틱 중 하나인 폴리프로필렌과 코팅에 사용되는 아크릴레이트 및 폴리우레탄이 있습니다.

연구팀은 개별 샘플 간의 큰 차이에 놀랐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