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원의원은 아기를

하원의원은 아기를 하원에 데려가서는 안 된다고 리뷰에서 밝혔습니다.

의원들은 그들의 아기를 하원에 데려가서는 안 된다고 여야 간 위원회가 밝혔습니다.

하원의장 Lindsay Hoyle 경은 절차 위원회에 규칙을 검토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노동당의 Stella Creasy는 2021년 11월에 3개월 된 아들을 가질 수 없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이 검토는 영유아를 커먼즈 토론에서 금지하는 “오랜 관행”이 유지되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먹튀검증 그러나 그것은 약간의 재량권을 “적당히” 행사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원의원은

Creasy는 이번 조사 결과에 대해 실망감을 표시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육아와 정치가 혼합 가능한 것”이 가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위원회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도록 격려했음에도 불구하고 의회 밖에서 단 한 사람에게도 이야기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누가 의회의 구식 규칙에 의해 연기되었는지 인식하지 못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습니다. 변화는 현상 유지 밖의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일 때만 올 것입니다.”

하원의원은

위원회 의장인 보수당 카렌 브래들리(Karen Bradley)는 목요일 의원들에게 “사람들은 이곳이 어린이들에게 적합한 곳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멤버들은 그 새로운 사람과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부모가 되는 것에 적응하고 싶었고, 아이와 함께 오는 것이 일반적이었기 때문에 여기에 오는 의무를 느끼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예외적인 상황에서” 필요한 경우 의장의 재량과 사전 동의가 있을 때 아기를 커먼즈에 데려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문제는 지난 11월 Creasy가 국회 의사당의 일부인 Westminster Hall에서 열린 토론회에 어린 아들을 데려왔을 때 제기되었습니다.

노동당 의원은 자신의 아들과 딸을 데리고 하원으로 들어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규칙이 아이들을 토론에 데려오는 것을 금지한다는 내용의 커먼즈 당국으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절차 위원회는 관련 의원이 “절차에 대한 관찰, 개시, 발언 또는 개입”을 원할 경우 이 금지 조치가 계속되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의장은 “사실상 재량권을 어느 정도 유지해야 하며, 구성원들이 아기를 돌보는 동안 절차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는 확고한 기대가 남아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검토 명령이 내려졌을 때 보수당 의원인 Alicia Kearns는 Commons가 아기를 위한 “장소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어떤 전문직장에서도 CEO와의 회의, 새로운 고객을 위한 프레젠테이션, 주주 앞에서의 무대에서 아기에게 먹이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2021년 1월에 둘째 출산을 발표한 Rutland와 Melton 의원은 목요일 Commons에 이 문제에 대한 의장의 재량권이 남용될 수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그녀는 “이 기간 동안 내가 받은 압박이 상당히 강했고 위원회 위원장이 강제로 아기를 허용했다고 느낄까 두렵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러나 그녀는 “예외적인 상황에서” 필요한 경우 의장의 재량과 사전 동의가 있을 때 아기를 커먼즈에 데려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문제는 지난 11월 Creasy가 국회 의사당의 일부인 Westminster Hall에서 열린 토론회에 어린 아들을 데려왔을 때 제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