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의 흐름을 바꾼 고르바초프, 향년

20세기의 흐름을 바꾼 고르바초프, 향년 91세로 별세

20세기의 흐름을

카지노 분양 모스크바(AP) — 미하일 고르바초프가 등장하기 전에는 소련이 미국에 대한 영구적인 적대감 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초강대국처럼 보였습니다. 숨막히는 일련의 개혁으로 고르바초프는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고 20세기의 흐름을 재조정했습니다.

Ronald Reagan 및 Margaret Thatcher와 함께 Gorbachev는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겪은 사람들에게는 거의 초현실적으로 보였던 글로벌 드라마의 핵심 주인공이었습니다.

고르바초프 치하에서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고 수천 명의 정치범이 석방되었으며 공산주의만 알고 있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처음으로

진정한 자유를 맛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해방된 세력을 제어할 수 없었고, 결국 무너져가는 제국을 구하기 위해 패배한 전투를 벌였습니다.

고르바초프는 화요일 모스크바 병원에서 91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1985년 그가 지도자가 되기 전까지는 소련 학계 외부에서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는 빠르게 세계 무대에서 지배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그의 대머리에 얼룩덜룩한 자주색 반점이 그를 즉시 알아볼 수 있게 했으며, 그의 활력은 최근에 연로하고 거의 명료한 크렘린 지도자들의 실행과 극명한 대조를 이루었습니다.

소련을 보다 인간적이고 유연한 국가로 재건하려는 그의 비전은 획기적인 힘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990년까지 그는 냉전 종식과 핵 긴장 완화에 대한 “주도적인 역할”로 노벨상을 수상했습니다.

20세기의 흐름을 바꾼

그러나 불과 1년 후 그는 슬프고 당혹스러운 실패의 화신이 되었습니다. 나라는 그의 손에 무너졌고 집에서는 조롱과 멸시를 받았으며 점점 더 무관심한 사람으로 치부되었습니다.

고르바초프는 1991년 8월 쿠데타 시도로 그의 권력이 절망적으로 약화되었고, 고르바초프는 1991년 12월 25일

그가 사임할 때까지 공화국이 독립을 선언한 후 공화국을 지켜보며 임기 마지막 몇 달을 보냈고, 하루 후 소련은 스스로를 망각했습니다.

소련 붕괴를 포함한 많은 변화는 고르바초프가 1985년 3월 소련 지도자가 되었을 때 구상했던 변화와 유사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통치가 끝날 무렵, 그는 자신이 뿌린 회오리 바람을 막을 힘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고르바초프는 다른 어떤 정치인보다 20세기 후반에 더 큰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고르바초프는 퇴임 직후인 1992년 AP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국가와 유럽, 그리고 세계를 위해 필요한 개혁을 시작한 사람으로 나 자신을 본다”고 말했다.

“나는 종종 그것을 반복해야한다면 모든 것을 다시 시작했을까? 네 확실합니다. 그리고 더 끈기와 결단력으로”라고 말했다.more news

러시아인들은 1991년 소련의 붕괴에 대해 그를 비난했습니다. 한때 두려웠던 초강대국이었던 그의 영토가 15개의 개별 국가로 분열되었습니다.

1996년 그의 대선 출마는 전국적인 농담이었고 그는 1% 미만의 득표율을 기록했습니다. 1997년에 그는 자선 재단을 위한 돈을 벌기 위해 피자헛의 TV 광고를 만들었습니다.

그의 이전 동맹국은 그를 버리고 그를 국가의 문제에 대한 희생양으로 삼았습니다.

한때 고르바초프 지지자였던 아나톨리 루키아노프는 “광고에서 그는 피자를 가지고 나라를 나누듯 15등분한 다음 다시 합치는 방법을 보여줘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