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부터 2021년까지

2020년부터 2021년까지 Proud Boys 챕터의 수는 거의 두 배 증가: 보고서

2020년부터 2021년까지

오피사이트 극우 단체인 프라우드 보이즈 회원들이 2022년 1월 6일 뉴욕 성 패트릭 대성당에서 열린 “1월 6일 집회를 위한 정의”에서 반대 시위자들에게 비명을 지르고 있다. 미국에서 활동 중인 Proud Boys 챕터의 수는 2020년 이후 거의 두 배가 되었습니다.

미국 전역에 등록된 Proud Boy 지부의 수는 증가했지만 다른 유사한 그룹은 이전보다 적은 수의 회원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활성화된 Proud Boy 챕터의 수는 2020년 43개에서 2021년 72개로 증가했습니다. 이 챕터가 2021년에 등록된 시기는 알 수 없지만 1월 6일 국회 의사당 폭동과 같은 사건으로 인해 그들의 메시지는 틀림없이 작년에 더 많이 퍼졌습니다. 전에도.

그러나 이러한 Proud Boys 챕터의 증가는 미국에서 활동하는 증오 단체의 수가 2020년 838개에서 2021년 733개로 감소했다고 남부 빈곤 법률 센터(Southern Poverty Law Center)에 의해 보고된 데 따른 것입니다.

2020년부터 2021년까지

그러나 센터는 이것이 축하할 일이 아니라고 썼다.

보고서는 “극우 세력의 약화를 보여주기보다는 조직적인 증오와 반정부 단체의 수가 감소하고 있다는 것은 그들을 동원하는 극단주의 사상이 이제 정치 주류에서 더 공개적으로 작동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프라우드 보이즈는 자신들을 “현대 세계를 만든 것에 대해 사과하기를 거부하는 남성들을 위한 친서구 형제적 조직, 일명 서구 쇼비니스트”라고 설명합니다. Southern Poverty Law Center에 따르면 그들의 주요 신념에는 백인 민족주의, 이슬람 혐오증, 여성혐오에 뿌리를 둔 신념이 포함됩니다.

조직은 Proud Boys와 같은 그룹이 지역 커뮤니티의 확산을 통해 주류가 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주요 도시에 새로운 챕터가 설치되는 대신 소도시에서 생성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Southern Poverty Law Center는 “1월 6일 이후, 그들은 특히 COVID 안전 프로토콜과 학교 커리큘럼에 중점을 둔 지역 정치로

노력을 옮겼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강경한 단체들은 전국의 교육청과 시의회 회의를 방해했고, 그 과정에서 더 극단적이고 편협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Proud Boys 챕터의 증가는 국회 의사당 폭동에 연루되어 그룹의 불안정한 순간에 발생합니다. more news

헨리 “엔리케” 타리오(Henry “Enrique” Tarrio)는 조 바이든(Joe Biden) 당선인의 선거인단 인증을 방해하는 데에만 초점을 두고 몇 주

전에 미 국회의사당 침공 계획을 도운 혐의로 3월 8일 체포되었습니다. 미 법무부에 따르면 타리오는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지만

“공격 중과 공격 이후에 소셜 미디어와 암호화된 대화방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공적을 주장했다”고 한다.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과 관련하여 몇몇 다른 프라우드 보이즈가 기소되었습니다.

Proud Boys는 연례 보고서를 위해 Southern Poverty Law Center에서 연구한 여러 그룹 중 하나였습니다. Patriot Front와 같은 명시적으로 백인 우월주의자와 신나치 조직도 연구되었습니다.

3/9/22 오후 3:27 업데이트 ET: 이 이야기는 Southern Poverty Law Center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