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onwealth Games: Olivia Breen이

Commonwealth Games

Commonwealth Games: Olivia Breen이 Sophie Hahn에게 충격을 주어 웨일즈의 100m 금메달 획득
먹튀검증커뮤니티 Wales의 Olivia Breen은 Birmingham에서 열린 Commonwealth Games에서

멋진 T37/38 100m 강도로 잉글랜드 라이벌인 Sophie Hahn을 사냥했습니다.

26세의 Breen은 개인 최고 기록 12.83초로 디펜딩 챔피언 Hahn을 제치고 그녀의 가장 큰 스프린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3초09로 완주한 패럴림픽 금메달리스트 Hahn은 Breen이 기뻐서 비명을 지르자 트랙으로 떨어졌습니다.

Breen의 승리는 게임의 첫 번째 육상 메달과 2022년 버밍엄의 웨일즈의 세 번째 금메달을 확보합니다.
이것은 또한 케이 몰리가 1990년 오클랜드에서 100m 허들에서 우승한 이후 영연방 게임에서 육상

육상에서 웨일스 여자가 낸 첫 번째 메달이기도 합니다.

브린은 “나는 완전히 달렸다. 10년 동안 열심히 일했지만 이렇게 빨리 달린 적이 없었다. 나는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나는 믿을 수 없고 나를 믿어준 팀에 감사하고 싶다.
“분명히 올해 나는 정말 좋은 시즌을 보냈고 Sophie는 몇 년 동안 정말 좋은 라이벌이었고 나는 그것이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것은 왔습니다!”

Hahn에 대한 Breen의 승리는 지난 여름 도쿄 게임에서 쌍의 형태와 재산에 놀라운 반전을 표시합니다.

일본에서 Hahn은 Breen과 함께 7위를 기록하며 T38 타이틀을 거침없이 방어했습니다.

Commonwealth Games

처음에는 비슷한 결과가 나올 것 같았습니다. 2017년에 Breen의 아버지는 Hahn의 분류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그녀의 승리가 더 손상된 라이벌을 상대로 한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Hahn은 Breen의 아버지를

“끊임없는 협박”이라고 비난함으로써 응답했습니다.

장애인 육상이 선두를 달리던 저녁, 패럴림픽 7회 챔피언 Hannah Cockroft와 잉글랜드 팀 동료인 Kare Adenegan과 Fabienne Andre는 T33/34 100m에서 깨끗한 스윕을 완료했습니다.

유일한 약간의 실망은 Cockroft의 16.84초가 지난 여름 도쿄에서 우승한 자신의 세계 기록인 16.39초를 향상시키는 데 실패했다는 것입니다.

이전 레이스에서 잉글랜드의 Emmanuel Temitayo Oyinbo-Coker는 호주의 Jaydon Page와 팀 동료인 Ola Abidogun을 10.94초 앞서 T45/47 100m 타이틀을 획득한 후 관중석으로 돌진하며 친구와 가족들에게 휩싸였습니다.

필드에서 개최국의 메달도 있었다.
Jade Lally는 Nigeria의 Chioma Onyekwere 뒤에서 최고 58.42m로 원반던지기 은메달을 획득했으며 Molly Caudery가 기권으로 열린 대회에서 장대높이뛰기 은메달을 주장했습니다.

올림픽 동메달리스트 홀리 브래드쇼(Holly Bradshaw)는 지난달 유진에서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폴이 부러지는 사고로 부상을 충분히 회복하지 못한 채 결승전이 시작되기 전에 자리를 떴다. 2018년 골드 코스트에서 18세의 나이로 5위를 차지한 잉글랜드의 Caudery는 호주의 Imogen Ayris와 함께 4.45m를 클리어한 후 카운트백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잉글랜드의 조시 젤러(Josh Zeller)는 지난달 열린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110m 허들 결승에 진출하며 5위를 기록했다.
21세의 이 선수는 13초35의 기록으로 두 예선에서 팀 동료인 Andrew Pozzi(13초41)를 앞서 세 번째로 빨랐습니다. 올림픽 챔피언 Hansle Parchment는 목요일 결승전에 진출할 자메이카 경쟁자들 중 한 명입니다.More News

Guernsey의 영국 챔피언 Alastair Chalmers는 예선에서 3위를 차지했으며 400m 허들 결승전에서 그를 50.39초의 기록에 의존해야 했습니다. 22세의 이 선수는 토요일 저녁 자메이카의 인상적인 자힐 하이드나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의 디펜딩 챔피언 카이런 맥마스터를 괴롭히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