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ud Boy는 1월 6일 사건에서

Proud Boy는 1월 6일 사건에서 4.5년형을 선고받았지만 여전히 선거가 도난당했다고 말합니다

워싱턴 —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전직 워싱턴 D.C.의 바텐더이자 프라우드 보이(Proud Boy)가 월요일 연방 교도소에서 55개월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40세의 조슈아 프루이트(Joshua Pruitt)는 지난 6월 체포된 후 공식 절차를 방해한 혐의로 유죄를 인정했다.

카지노사이트 제작 경찰을 추적하고 미국 내에서 간판을 부수는 군중에 합류하는 비디오.

Proud Boy는

국회 의사당. 미 국회의사당 경찰관 2명은 미국 지방법원 판사인 Timothy J. Kelly에게 프루이트에게 중형을 선고할 것을 촉구하는 피해자 영향 진술서를 작성했습니다.

Proud Boy는

결국 Kelly는 검사가 요청한 5년보다 몇 개월 짧은 형을 선고했습니다.

프루이트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하고 “1월 6일에 일어난 일이 전혀 기쁘지 않다”고 말하면서도 도널드 트럼프가 실제로 선거에서 승리했다는 믿음을 여전히 고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패했습니다. “나는 선거가 도난당했다고 믿었습니다. 여전히 그래요.” 프루이트가 말했다.

평소보다 판사에게서 더 멀리 떨어진 강연대에서 연설을 하는 것은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피고인들을 위해 마련한 것이었다.

프루이트는 “나는 내 감정이 옳든 그르든 법을 어겼다.

프루이트의 법원 지명 변호사인 로버트 리 젠킨스 주니어는 법정 밖에서 프루이트를 설득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Jenkins는 NBC News의 질문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고 Mr. Pruitt는 확고한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젠킨스는 프루이트가 2021년 1월 6일 폭동에 가담했다는 사실에 프루이트의 가족이 “극도로 실망했다”고 말했다.

Kelly와 Pruitt의 변호사는 1월 6일 Pruitt의 행동에 알코올이 작용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검사는 Pruitt가 1월 6일 아침에 Jack Daniel’s를 마셨다고 말한 지 약 6시간 후에 국회의사당에서 행동을 취했을 것이라고 지적했지만.

프루이트의 변호인은 프루이트가 스스로 인정할 의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알코올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Jenkins는 Pruitt의 전화에서 텍스트가 발견된 D.C.-Maryland Proud Boys 지부의 다른 구성원들이 기소될 수 있음을 우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법원 문서로 공개된 일부 텍스트에는 1월 6일에 국회 의사당으로 갈 계획과 국회 의사당 계단을 “폭풍”하고 건물을 둘러싼 것에 대한 논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more news

Jenkins는 “[그들이] 매우 우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매우 걱정됩니다.”

프루이트는 1월 6일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 척 슈머(Chuck Schumer, D-N.Y.)에게 가까이 다가가 그와 그의 보안팀을 반대 방향으로 몰아갔다.

Schumer의 국회 의사당 경찰 보안 팀의 일원은 피해자 영향 성명서에서 Pruitt와의 가까운 만남에 대해 썼습니다. “나는 매일 우리 나라의 등대에 들어가

미 국회의사당, 나는 그 날의 기억을 되살리며, 프루이트가 다수당 지도자에게 해를 끼칠 의도로 우리에게 접근하는 것을 본 순간만큼 임팩트 있는 것은 없었다”고 그 경찰관은 썼다.

“이 임박한 회의가 피를 흘리거나 심각한 부상을 일으키지 않은 것은 우리 팀이 대체 대피 절차를 미리 계획하고 신속한 조치를 취했기 때문입니다.”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