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it Airlines 5개월 만에 세 번째

Spirit Airlines, 5개월 만에 세 번째 새로운 전초기지인 유나이티드 거점 휴스턴에 승무원 기지 계획

Spirit Airlines

먹튀검증커뮤니티 Spirit Airlines는 화요일 할인업체가 대형 공항의 성장을 계획함에 따라 United Airlines

허브인 휴스턴의 조지 부시 인터콘티넨탈 공항에 승무원 기지를 열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플로리다주 미라마에 본사를 둔 Spirit은 지난 3월 Delta Air Lines가 지배하는 Hartsfield-Jackson Atlanta 공항과

American Airlines 허브인 Miami 국제공항의 승무원 기지를 발표했습니다.

Spirit은 올 가을부터 휴스턴에 150명의 조종사와 300명의 승무원을 배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항공사와 경쟁업체는 강력한 여행 수요를 충족하고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력 충원을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 Spirit은 10일 동안 수천 건의 항공편 취소로 인해 약 5천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하루 평균 22회 출발하는 휴스턴에 승무원 기지를 구축하면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직원이 항공 업계의 일반적인 관행인 다른 도시에서 통근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Spirit은 휴스턴에 유지보수 시설을 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미 디트로이트에 유지 보수 시설이 있습니다. 이 항공사는 올해 24대의 새로운 항공기를 확보한 후 197대의 에어버스 내로우바디 제트기로 2022년을 마감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기지는 Spirit을 위한 입찰 전쟁 중에 있습니다. 동료 중저가 항공사인 Frontier Airlines와 Spirit은 2월에 합병 계획을 발표했지만 JetBlue Airways는 4월에 경쟁사인 전면 현금 인수 제안으로 급습했습니다.

Spirit Airlines

Spirit은 JetBlue를 반복적으로 거부했지만, Frontier에 따르면 항공사는 Frontier 조합에 대한 주주 지원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했으며 두 항공사와의 대화를 계속하기 위해 해당 거래에 대한 투자자 투표를 네 번 연기했습니다. Spirit-Frontier

거래가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7월 27일 투표를 예정했습니다.

Spirit Airlines는 휴스턴의 조지 부시 인터콘티넨탈 공항에 승무원 기지를 열 계획입니다.
이 항공사는 휴스턴에 150명의 조종사와 300명의 승무원을 두고 있습니다.
3월에 Spirit은 American Airlines 허브 마이애미와 Delta Air Lines가 지배하는 애틀랜타에 승무원 기지를 발표했습니다.

Spirit Airlines는 목요일에 노조가 승무원에게 보낸 메모에 따르면 올해 애틀랜타와 마이애미에 승무원 기지를 열 계획입니다.

플로리다주 미라마에 기반을 둔 할인 항공사는 애틀랜타 기반의 델타항공과 아메리칸항공과 같은 공항에서 강력한 입지를

가진 더 큰 라이벌을 상대하기 위해 직원을 배치하면서 조종사와 승무원을 위한 새로운 기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마이애미의 지배적인 항공사.

Spirit은 지난 10월 마이애미 국제공항에서 처음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30개의 직항 노선을 보유하고 있어 공항에서

두 번째로 큰 항공사가 되었으며, 이달 공항에서 매일 300편 이상의 출발을 하는 American Airlines에 한참 뒤쳐져 있습니다.

Spirit과 동료 저예산 항공사 Frontier Airlines는 지난달 미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항공사로 합병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Spirit Airlines 대변인은 승무원 기지는 조합과 관련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