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P 봉쇄 시위대와 협상하는 시골 코커스의 보고를 거부

UCP 봉쇄 그러나 UCP 간부회의 의장은 일부 앨버타 제한이 ‘수일 내’ 해제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통합 보수당은 농촌 코커스가 COVID-19 건강 제한 해제에 대한 논의의 대가로 앨버타주 국경에서 시위 봉쇄를 일시적으로 중단하기로 합의했다는 보도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UCP의 네이선 노이도르프(Nathan Neudorf) 코커스 의장은 “보수당 농촌 코커스가 제한 면제 프로그램(REP)의 즉각적인 해제를 논의하기
위한 시골 코커스 회의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카우츠 봉쇄를 일시적으로 종료하기로 합의했다는 보고가 나왔다”고 말했다. 수요일 오후 성명.

“그런 합의는 승인되지 않았으며 회의는 REP 해제에 대해 논의하지 않습니다. 총리가 밝혔듯이 앨버타는 REP부터 시작하여 곧 제한 해제를 시작할 것입니다.”

은꼴

이 성명은 토요일 이후 알타주 쿠츠에 있는 미국-캐나다 주요 국경 교차로에서 국경을 넘는 교통체증을 해결하기 위한 잠재적 돌파구에 대한 보고 이후 나온 것입니다.

교차로 접근을 차단하는 트럭 운전사를 대변하는 변호사 Chad Williamson은 수요일 일찍 RCMP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각 방향으로 고속도로의 차선을 개방하기로 합의했다고 말했습니다.

트럭과 다른 차량들이 길을 닦기 시작했습니다.

UCP 봉쇄 시위

“트럭 운전사들은 마침내 그들의 메시지를 들은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라고 Williamson은 말했습니다.

“대단한 선의의 표시로, 그들은 Coutts 타운과 국경을 가로질러 양방향으로 방해받지 않는 접근을 제공하기 위해 양방향으로 한 차선을 다시 열었습니다.

“그것이 시위가 끝났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여기 Coutts에서 운동에 연루된 사람들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기를 희망한다는 신호입니다.”

협상 거부 UCP 봉쇄 시위대

RCMP Cpl. Curtis Peters는 시위대가 북쪽과 남쪽 방향의 한 차선에서 차량을 제거했지만 일시적일 수 있으며 경찰이 계속 모니터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오후 5시 30분 직후 발표된 성명에서 RCMP는 이 이동으로 지역 주민들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고 응급 서비스가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RCMP는 국경 접근과 상품 및 서비스의 흐름도 재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은 “앨버타 RCMP는 현장에 남아 있으며 우리의 노력은 서비스를 완전히 재개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기사 보기

RCMP는 국경으로 여행하는 운전자들에게도 호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시위는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거나 부분적으로 예방 접종을 받은 미국에서 캐나다로 들어오는 트럭 운전사에 대한 연방 규정에 대한 전국적인 시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규정은 1월 15일에 발효되었습니다.

미국은 1월 22일 트럭 운전사를 포함한 모든 미국행 여행자가 필요한 주사를 맞았다는 증거를 제시하도록 요구하는 유사한 명령을 시행했습니다.

이 제휴로 인해 수일 동안 여행자와 국경을 넘는 트럭 운전사가 발이 묶였고 수백만 달러의 무역이 손상되고 지역 주민들의 기본 물품과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